아모레퍼시픽 직무분석 및 취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우리가 빛날 수 있는 곳은?
기업 소개
AMOREPACIFIC
SWOT 분석
인재상
채용 정보
직무 소개 ①
직무 소개 ②
현직 종사자 인터뷰
- 본문내용
-
AMOREPACIFIC
2006년 6월에 설립한 화장품 제조업체
주요사업은 화장품 생활용품 , 식품첨가물 , 의약품 원료,
화장품 원료 제조 및 도매
현재 국내 화장품 업계 시장점유율 1위
아시아 고유의 문화와 서구의 기술이 조화를 이룬 새로운 아름다움
+
아시아의 가치가 농축된 글로벌 브랜드라는 도전과 창조정신으로
아시아의 미를 새롭게 창조
5대 전략 방향
1. 안전한 제품 & 지속 가능한 혁신
제품 안전성 강화 및 지속 가능한 혁신을 통한
고객 신뢰 획득 및 성장기회 창출
2. 전사적 환경 영향 최소화
전 밸류 체인에서 환경영향을 최소화하여
환경경제효율성 향상
3. 일하고 싶은 직장 만들기
임직원 근무환경 개선 및 일과 삶의 균형을 통해
개인만족도와 삶의 질 향상
4. 비즈니스 파트너와 상생협력
비지니스 파트너와 공정하고 장지적인 파트너십 구축
5. 전략적 사회공헌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이미지 구축
자료평가
- 굳굳굳굳굳굳굳굳굳굳굳굳굳굳굳굳굳
- i8***
(2014.05.06 16:37:4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