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직무분석 및 취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1. 기업의 특징
2. 비전
3. 채용
4. SWOT 분석
[직무]
1. 직무의 분야와 요건, 비전
2. 현직 종사자의 인터뷰
- 본문내용
-
④ 인재상
* 지속적인 자기개발을 통해 최고를 지향하는 글로벌 인재
*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으로 혁신을 주도하는 인재
* 다양성에 대한 존중과 소통의 자세로 팀웍에 기여하는 인재
* 도덕성과 주인의식을 갖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인재
4. swot 분석
S trength (강점) / W eakness (약점 / O pportunity (기회) / T hreat (위협)
나에게 약점이며,
위협이 될 수 있는 것
나에게 약점이지만,
기회가 될 수 있는 것
나에게 강점이며,
기회가 될 수 있는 것
나에게 강점이지만,
위협이 될 수 있는 것
S
W
T
O
프랑스 시장 내에서 아모레 퍼시픽은 한국 브랜드라는 약점을 가진 낮은 경쟁 정도를 지닌 기업이라 볼 수 있다. 이에 아모레 퍼시픽은 낮은 경쟁력을 높일 필요성을 느꼈고 롤리타 렘피카라는 향수를 프랑스시장에 진출시킴으로 인해 이를 이루고자 노력하였다. 향수산업에 있어서 프랑스 시장은 무한한 매력을 가지고 있었고 글로벌 스탠더드가 확립된 시장과 많은 수요, 최고의 산업하부구조를 보유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앞으로는 EU의 성장과 함께 향수
시장이 프랑스 이외에도 유럽 전체 시장으로 커지게 될 것이고 이와 더불어 문화의 중심지인 프랑스 시장의 중요성도 더욱 커지게 될 것이다.
- 참고문헌
-
출처 : 아모레퍼시픽 채용 사이트 http://recruit.amorepacific.co.kr/main.do
자료평가
- 잘받앗습니다고마워요10자
- pichu1***
(2015.04.28 23:25:5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