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 스포츠산업의 서비스 품질 -FC서울 축구단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스포츠산업이란?
2. FC서울 축구단
(1)팀 소개
(2)서비스 특성
(3)서비스 품질
(4)한계와 문제점
3. 선진기업사례 – Manchester United FC
4. 결론
- 본문내용
-
럭키금성 황소 프로축구단 창단1983년 12월 22일
- 국내 프로축구단 제5호
구단 공식 명칭 'LG 치타스'로 변경
(마스코트 황소→치타) 1991
2004 서울 연고 복귀구단 공식 명칭(FC 서울) 및 엠블럼 발표
5회 대회우승 3회 컵대회우승
고객들의 무관심과 이로 인한 텅 빈 관중석
축구에 대한 무관심, 낮은 이해도
경쟁 스포츠사의 활발한 마케팅 전략 (야구)
원거리 고객들에 대한 지원미비
경기 및 이벤트에 대한 일정 홍보 및 마케팅의 부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