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우스웨스트항공 Southwest Airline의 서비스 운영관리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History
2.Mission
3.CEO
4.Who does SWA compete
5.How does SWA compete
6.FUN
7.Point-to-Point
8.Hub-and-Spoke
9.Point-to-Point
10.Low Cost & High Efficiency
11.Results
12.Quick Turnover
13.Arising Problems
14.Suggestion
15.Let’s Talk About it!
본문내용
The mission of Southwest airlines

The mission of Southwest Airlines is dedication to the highest quality of Customer Service delivered with a sense of warmth, friendliness, individual pride, and Company Spirit.

To our Employee

We are committed to provide our Employees a stable work environment with equal opportunity for learning and personal growth. Creativity and innovation are encouraged for improving the effectiveness of Southwest Airlines. Above all, Employees will be provided the same concern, respect, and caring attitude within the organization that they are expected to share externally with every Southwest Customer.



SOD in Dallas HQ


Manage overall traffic flow
Give permission not decision

Ops Agent


Perform turnaround
Operations coordinating 12 ops departments


Ops supervisor


Check flight schedule before due time
Decision maker
Help ops agent with turnaround op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행위이론을 통해 본 조직 사례
  • 관리 시스템이다.전통적인 관리방법과는 달리, BSC의 성과지표들은 재무적, 비재무적 지표들을 모두 관리하는 것으로서 전략적 분석과 운영 프로세스에 관련된 틀을 제시한다고 설명한다. 또한 BSC는 지표들 간의 인과관계가 담겨져 있으며, 기업의 전략적 목표들과 지표들이 직접적으로 연관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달성 가능한 방향으로 기업을 이끌 수 있다고 강조한다.BSC 에는 기업의 비전 및 전략의 실행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핵심성과지표들을

  • 사우스웨스트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사우스웨스트 성공전략분석및 향후시사점
  • 항공 기업소개 2. S.W.A 사우스웨스트항공 기업분석▶ 기업소개▶ 경영이념▶ 운영원칙▶ 발전사▶ 사우스웨스트 STP분석 ▶ 사우스웨트스 마케팅 4P 전략분석-Product-Price-Place-Promotion▶ 사우스웨스트 SWOT분석1. 시장상황 분석2. 사우스웨스트 성공 전략분석▶ 혁신적 방법에 의한 시장침투가격 전략▶ 탁월한 리더십 ▶ 차별화되고 독특한 서비스 ▶ 니치 마켓 포지셔닝 전략3. 성공기업 비교 (Southwest Airlines v

  • 사우스웨스트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사우스웨스트 현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사우스웨스트 항공 향후전략 기획안
  • 사우스웨스트항공 (Southwest Airline) 기업개요2) 연혁2. 사우스웨스트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II. 본론1. 사우스웨스트 항공 기업내부분석(1) 내부자원분석(2) 조직분석(3) 기업의 장단점(4) 성공요인2. 사우스웨스트 마케팅사럐(1) 펀마케팅(2) 차별화 마케팅(3) 프로모션전략3. 사우스웨스트 현재 경영전략(1) 가격 효율성(2) 운영의 효율성 (3) 독특한 기업문화 (4) 유연한 팀워크(5) 차별화된 서비스

  • [인문사회계열] 항공사 경영전략 분석
  • 서비스와 재미를 제공을 추구하는 것을 나타내는 상징이 되었다. 그 결과 사람들은 SWA를 love(LUV) 항공사라고도 한다.80년대 후반 SWA는 기존 텍사스 중심의 지역항공에서 벗어나 캘리포니아주로 사세 확장을 한다. 캘리포니아 시장에는 당시USAir와 American가 각각 지역 항공사인Air California 와 Pacific Southwest Airlines를 인수/운영하고 때였다. 그러나 American은 이익이 나지 않는 항로는 취항을 중단시켰고, USAir는 인수 후 마케팅 및 서비스 상의 실수를 범하는

  • 에어아시아 AirAsia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차별화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 에어아시아
  • 항공사 분석(AirAsia) 에어아시아 SWOT분석(AirAsia) 에어아시아 STP분석(AirAsia)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에어아시아 마케팅믹스 4P전략(AirAsia)ProductPricePlacePromotion 에어아시아 AirAsia 만의 차별화된 전략공격적인 홍보전략 스포츠 마케팅, 초특가 티켓고객중심 운영 고객안심, 맞춤서비스, 친근감 경쟁사 경영전략 (지역별 주요 저비용항공사 특징)1. 사우스웨스트항공(Southwest)2. 라이언에어(Ryanair)3. 제주항공(JEJU AIR) 에어아시아 성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