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사슬관리] 삼익THK 생산관리 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및 선정동기
2. 삼익THK 현황
3. 결론 및 개선점
본문내용
변화에 앞장서는 기업정신으로 미래를 준비합니다.
고객에게 받은 사랑 정도(正道)로 보답합니다.
신뢰를 바탕으로 최선을 다하고 이루어 고객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1960년 창사 이래 50여년 가까운 역사를 통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함. 오늘날 국내 산업설비의 자동화 촉진에 기여하는 대표적인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차지.
생존을 위해 10년 단위마다 줄, 쌀통, LM SYSTEM, 메카트로시스템으로의 새로운 업종으로 전환.
환경에 유기적으로 대처하고 급변하는 환경에 고객의 욕구와 환경이 요구하는 제품을 생산해내는 건실한 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 Logistics E Logistics 등장배경 E Logistics 구축사례 해외 E Logistics 사례
  •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었다.③ 외국의 사례● 멕케슨 HBOC큰 기업의 경우 배달 물품을 처리하는 것만도 엄청난 비용과 시간을 소모하 는 작업이다. 세계에서 가장 큰 공급 관리 및 의료 정보 기술 회사인 맥케 슨 HBOC는 24시간 내에 제약품, 일반 의약품 및 의료 공급품을 소매점, 병 원 및 기타 의료 기관에 배달하기 위해 트럭 회사 60개에 운전사 2,800명과 계약을 맺고 있다. 맥케슨HBOC는 1999년부터 아방고에서 개발된 애플리케 이션을 사용하기

  • [경영전략] MMMG 밀리털리밀리그람 문구사업부의 다각화 경영전략
  • 사슬산 업 디자인 문구사업부유통, 판매마케팅디자인개발디자인 개발을 하고 유통과 판매를 하나로 합한다. 그리고 마케팅을 한다MILLMETER MILLIGRAMMMMG의 수직통합전략 삼익디자인개발삼익생산 및 제조장기 외부거래수직통합(조직/내부거래)삼익일반사무용품관련부품단기 외부거래(시장거래)MILLMETER MILLIGRAMMMMG의 수직통합전략 mmmg단기 외부거래 (시장거래) 각종 문구 관련 연필심, 볼펜, 파일바인더, 종이류, 수첩, 책 등차

  • [국제마케팅] 한국 델파이 글로벌 마케팅 전략
  • 생산하는 제품은 무엇인지 또한 현재 어떠한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하는지 궁금증을 가지게 되었고 이에 따라 저희는 한국델파이를 조사 기업으로 선정하였습니다. Ⅱ. 본론1. 기업현황‣ 한국델파이한국델파이는 1984년, 대구 달성산업단지에서 세계 제일의 자동차부품회사를 실현한다는 야심찬 목표를 가지고 출범하였습니다. 한국델파이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이자 통합시스템 모듈 공급업체인 Delphi Automotive Systems사와 대우가 50:50으로 합

  • [섬유가공과 신소재] 방염가공과 난연성소재
  • 생산하는게 관례화돼 있다.더욱이 방염 가공은 세탁을 하거나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방염 성능이 자연적으로 떨어져 선진국에선 방염검사 후 소방당국의 제품 표본 조사와 시민단체의 수시 점검 등 2, 3중 사후 관리가 일반화돼 있지만 국내 소방법엔 이에 대한 점검 규정이 전혀 없어 이같은 불.탈법 관행을 더욱 부추기고 있다는 것이다.삼익염직 문성종 생산부장은 지난 몇 년간 방염가공을 한 경험은 손가락으로 꼽을 수 있을 정도라며 방

  • 경제적 규제와 사회적 규제 독과점 경제적 규제정책 불공정거래 경제적 규제정책
  • 생산 요소의 가격 등이다. 또한 공기업이 생산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경우에는 이윤율의 상한선 규제를 하는데 이 또한 가격 규제의 범주로 볼 수 있다.2)가격규제의 필요성가격규제의 가장 큰 목적은 물가 안정이 가장 큰 이유이고, 국민 전체의 기초생활과 직결된다는 의미에서 공공성과 지역 간 그리고 소비자 간 형평성 그리고 사업자의 계속적 사업 유지 등이 그 이유이다. 3)가격규제의 종류(1) 경제적 지대에 대한 규제공급이 제한되어 있거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