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의 미국진출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2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일본 기업 소니의 미국 진출 과정을 조사한 레포트 입니다.
진출배경 및 도입기 - 침체기 - 회복기 - 성장기 로 시간에 따른 분석을 했습니다.
- 목차
-
Ⅰ 서 론
- 기업 소개
Ⅱ 본 론
- 미국진출 현황
- 미국진출 과정
Ⅲ 결 론
- 시사점
- 한계점
- 본문내용
-
도입기
미국은 TV산업에서 반덤핑규제 실시
1972년 : SANDIEGO에 FDI로 현지공장 설립
CF: SANDIEGO에 설립한 이유- 물류 측면에서 유리, 해군기지가 위치하고 있어 해군에 납품하는 전자장비부품회사로부터 부품을 쉽게 구할 수 있고 인프라 스트럭처 구축
....
처음 해외에 진출할 때는 외국인 비용을 상쇄할 수 있는 경쟁우위를 가진 사업부터 투자해야 함
외국인 비용 감소를 위한 노력이 요구됨
경쟁우위가 없는 사업 진출 시 신규투자 대신 인수, 합작투자 등으로 위험을 줄일 수 있음
현지법인에 적절한 권한이양이 필요
- 참고문헌
-
국제경영
글로벌마케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 [국제경영론]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사례
- [국제경영]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경영을위한 분석과 나아갈 방향
- [국제마케팅]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의 해외 시장 진출
-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 아웃백의 생산관리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 아웃백의 서비스 청사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