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Haier하이얼의 한국 가전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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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하이얼의 기업 소개
2. 하이얼의 경영전략
3. 하이얼의 마케팅 4P
4. 하이얼의 한국시장 진입배경
5. 하이얼의 한국시장 진입전략
6. 하이얼의 최근시장 동향
본문내용
핵심역량 보유 품목, 비핵심역량 보유 품목, 다각화 품목
先 핵심역량 보유 품목 투입, 後 비핵심역량 품목으로 다각화
즉, 소형백색가전 중심에서 LCD TV 같은 고부가 제품으로
주력 판매제품군을 이어가는 순차적 제품도입전략 선택
“단순히 가격만 싼 것이 아니라 성능도 우수하다는 인식 심어줌”


Before-purchase Service


소비자가 제품의 성능, 특색,
사용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이해
할 수 있도록 판매자가 도움


After-purchase Service

소비자/판매업자의 의견을 제품 생산에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제품 출시
ex) 감자 세탁 겸용 세탁기


최고의 Customer Service; 고객은 항상 옳다.

기록
처리
결과검토
연구/생산 반영

After-purchase Service
3개월 후 재방문 하여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는지
확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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