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하이얼(Haier)의 한국 가전 시장 공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들어가며
성장과 전략
부실기업에서 글로벌가전기업으로
신 화 의 주역 장 서 민
성 장 전 략
글로벌시장공략
한국시장진입
및 공략전략
하이얼코리아 연혁
진 입 동 기
진 입 전 략
제 품 전 략
가 격 전 략
촉 진 전 력
유 통 전 략
마치며
- 본문내용
-
“중국 경제를 선도하는 경제의 큰 스승”
“현대의 선진 경영이론과 동양의 고대
철학을 교묘하게 조합한 독특한 경영방식과
기업문화를 창출한 중국경제의 거성”
한국시장 공략을
통한 수익성 확보
『국내업체가 관심을 가지지 않는
틈새시장 공략으로 수익 확보』
한국시장 성공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경쟁이 어려운 시장에서 현지국 기업과 경쟁으로 체질 강화 후, 공략이 쉬운 시장으로 확대해 나가는 전략』
고부가 제품을
중국에서 역수입
『한국 기업과 기술 및 생산제휴로 고부가 제품을 한국 내생산, 중국에 역수입』
‘Made in China’가
가진 저가 이미지를
어떻게 탈피할 것인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