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하이얼(Haier)의 한국 가전 시장 공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들어가며

성장과 전략

부실기업에서 글로벌가전기업으로
신 화 의 주역 장 서 민
성 장 전 략


글로벌시장공략


한국시장진입
및 공략전략

하이얼코리아 연혁
진 입 동 기
진 입 전 략
제 품 전 략
가 격 전 략
촉 진 전 력
유 통 전 략



마치며

본문내용
“중국 경제를 선도하는 경제의 큰 스승”
“현대의 선진 경영이론과 동양의 고대
철학을 교묘하게 조합한 독특한 경영방식과
기업문화를 창출한 중국경제의 거성”



한국시장 공략을
통한 수익성 확보

『국내업체가 관심을 가지지 않는
틈새시장 공략으로 수익 확보』


한국시장 성공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경쟁이 어려운 시장에서 현지국 기업과 경쟁으로 체질 강화 후, 공략이 쉬운 시장으로 확대해 나가는 전략』


고부가 제품을
중국에서 역수입


『한국 기업과 기술 및 생산제휴로 고부가 제품을 한국 내생산, 중국에 역수입』


‘Made in China’가
가진 저가 이미지를
어떻게 탈피할 것인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Haier하이얼의 한국 가전시장 공략
  • 하이얼 그룹은 중국 500대 기업 가운데 16위를 차지했다. 2002년 9월 중국 통계청이 실시한 조사에서 하이얼은 2001년 중국 500대 기업 가운데 11위를 차지했다. 두 조사에서 근소한 차이가 있었겠지만, 두 조사를 통해 중국 기업피라미드에서 하이얼의 위치를 가늠해볼 수 있겠다. 세계 전략 분석에 관한 시장정보를 제공하는 회사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의 2002년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하이얼은 전 세계 백색가전 메이커 가운데 5위를

  • [국제경영] Haier하이얼의 한국 가전시장 공략
  • Haier의 한국 가전시장 공략1. 하이얼의 기업 소개 2. 하이얼의 경영전략3. 하이얼의 마케팅 4P4. 하이얼의 한국시장 진입배경5. 하이얼의 한국시장 진입전략6. 하이얼의 최근시장 동향Contents1-1) 하이얼의 기업소개2004년 중국기업 종합경쟁력 1위(아시안 월스트리트저널)중국 1000대 제조업체 중 가전부문 1위(케임브리지 매뉴팩터링 리뷰)가장 존경받는 중국기업 1위(파이낸셜 타임스)중국 기업으로 유일하게 세계 100대 브랜드 진입(월드브랜드랩)20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 마케팅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를 중심으로 -◈ 목 차 ◈▪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2. 기업 선정 동기▪본론1. 삼성전자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2. 하이얼(Haier)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3. 삼성전자와 하이얼(Haier)1) 마케팅 성공전략 비교분석▪결론1. 시사점참고문헌▪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우리는 생활주변에서 항상 마케팅을 경험하고 있고 또 마케팅

  • [국제경영학] Haier(하이얼)의 한국 시장 진출 사례
  • 국제 경영학 조별 과제- 하이얼의 한국 시장 진출 사례-서론1.선정 동기2.기업 소개3.한국 시장 진출 연혁4.한국 시장으로의 진출 동기(1) 시장 잠재력(2) 사업의 용이성과 적합성(3) 전략시장 여부(4) 기업의 목적(5) 비용 절감(6) 위험과 불확실성(7) 경제환경본론5.초기 진입 실패6.진입 실패의 이유(1) 브랜드 인식의 저조(2) 예상치 못한 법률적 환경의 위험(3) 낮은 수요(4) 경쟁업체7.실패 당시의 진출방법8.한국 시장으로의 진입(1) 브랜드 인

  • [국제경영전략] 중국가전업체 하이얼의 글로벌 전략
  • 하이얼이 한국 시장에서 어떠한 전략을 펼쳐야 성공할 수 있을지 분석해 보도록 하겠다.1. 중국 가전산업 동향 1) 현황▪ 중국 가전시장은 소비 기준으로 세계 2위 규모이다.▪ 업체 난립으로 대부분의 가전제품에서 공급은 수요를 초과- 하이얼 등 로컬업체 100여개 기업과 일본계 기업 10여개, 지멘스, 필립스, 삼성, LG가 경합- 50여종 가전제품 중 34종 제품이 공급과잉을 나타내고 있다.중국은 올림픽 시장!HAIER SIEMENS LG SAMSUNGTCL MITSUBISHI PHILIPS ▪ 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