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경영전략] 하이얼(Haier)의 한국 가전시장공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Haier기업 개요
2. Haier의 국제화
3. 한국시장 진출 동기와 전략
4. 진입현황과 진입결과
- 본문내용
-
◈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TV,통신 등 96개 카테고리에서 15100 여 가지
제품을 생산하는 종합가전 메이커
◈ 중국의 민영기업 중 매출액 1위
◈ 세계 4위의 백색가전 업체
◈ Euromonitor International의
2009년도 글로벌 일류 기기 브랜드
순위에서 5.1%의 소매 시장 점유율로
브랜드 점유율 1위
◈ 하이얼의 냉장고와 가정용 세탁기가
글로벌 브랜드 이름 부문에서 1위기록
직접 투자방식
- 틈새시장을 겨냥한 아이디어 제품
- 미국 현지 생산라인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을 생산, 틈새시장에 진입한 후, 판매 품목을 다양화
일본 대기업과의 판매제휴
- SANYO 회사와 경합합작방식
- 일본제품보다 비싸지 않게 품질은 대등하게
촉진전략(Promotion)
초기 : 가격경쟁력, 인지도에 초점을 맞춘 광고
다양한 이벤트 행사 실시
후기 : 품질과 성능에 초점
본격적인 공중파 방송
유통전략(Place)
대형쇼핑몰 공략 후
백화점으로 확장
인터넷 쇼핑몰과
연계판매
이후 홈쇼핑판매 진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