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맥도날드 기업분석 및 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21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 기업소개
Ⅱ. 기업연혁 Ⅹ. 위기 및 대처
Ⅲ. 기업철학 및 정신 Ⅹl. SWOT 분석
Ⅳ. 주요제품 ⅩIl. 결론
Ⅴ. 패스트푸드 시장 분석
Ⅵ. 마케팅분석
Ⅶ. 재무분석
Ⅷ. 조직구조
Ⅸ. 사회공헌
- 본문내용
-
품질
(Quality)
최상의 원재료로 정확하게 조리된다
서비스
(Service)
빠르고, 정확하고, 친절한 서비스 제공
청결
(Cleanliness)
모든 직원들은 청결에 대한 교육을 받음
가치
(Value)
끊임없는 원가 절감 노력으로 가격인하
공통의 마케팅 전략
품질관리 : 제품, 서비스, 매장 모두 본사가 관리
매장관리 : 지역사무소 설치 → 체인점 감독
지역별 차별화 전략
지역, 문화적 선호도에 따른 메뉴 추가
(☞ 일본 – 쌀밥, 프라이드 치킨
독일 – 맥주
노르웨이 – 연어버거
인도 – 마하라자맥((양고기))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