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맥주집 창업과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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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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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1. 창업동기
2. 시장환경분석
3. 상권분석
4. 상권 내 경쟁자 분석
5. 입지선정
6. 설문지 통한 고객 분석
7. 차별화 및 4P mix
8. SWOT 분석
- 본문내용
-
학원중심으로 패션 및 유흥상권 발달 (강서북 최대규모)
이대 상권은 여대생들이 주요 소비층이며, 보증금 및 임대료 낮은 편
신촌과 이대를 통합한 거대 상권형성 예상
신촌 상권은 음주라는 확실한 목적을 가진 유동인구가 많은 것이 특징
대상 : 입점할 곳의 인근지역 스타벅스 고객 50명
대상 선정 이유 : 세련된 분위기와 편한 분위기를 즐기는 사람들
목적 : 맥주를 마시는 술집으로서 맥주가격, 분위기, 서비스, 음식의
중요도를 파악하고 상권 내 소비자 분석을 위해 시행
설문지 내용
1. 성별 (남,녀)
2. 연령대
1) 20대초~중 2) 20대 중~후 3) 30대
3. 맥주를 마실 때는 다음 중 어느 곳을 가장 선호하나
1) 호프집 2) 맥주 전문 3) Bar(와인 및 칵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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