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 오피스텔의 주거자들을 대상으로 주문배달형 세탁서비스 사업을 창업하려고 한다 가격, 유통경로, 촉진전략을 수립하기 (서비스 가격의 차별화, 유통경로 및 입지전략, 홍보 및 광고, 행사 전략 등을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1.10 / 2024.01.10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 받은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방통대 / 학은제 / 평생교육원 / 과제 / 레포트
본문내용
서론
오피스텔 주거자들을 대상으로 한 주문배달형 세탁서비스 사업은 매력적인 기회로 다가오고 있다. 이보다 더 나은 서비스 가격과 효율적인 유통경로, 촉진전략을 통해 이 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해 계획을 수립해보겠다.

본론

1. 서비스 가격의 차별화

경쟁사 평균가격보다 10% 낮은 가격을 제시하여 고객들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비용을 절감하며 서비스를 선택하도록 유도한다. 우리의 기본 패키지는 평균 5kg 물건 세탁 서비스를 10,000원으로 제공한다. 이로써 고객들은 일상적인 세탁 요구를 부담 없이 해결할 수 있게 된다.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 특수 소재 세탁, 익일 배송 등과 같은 부가 서비스에 대한 추가 요금을 책정한다. 이로써 우리는 고객들이 자신의 필요에 따라 서비스를 개인화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참고문헌
최윤홍. (2005).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마케팅, 39(10), 47-50.
이문규. (2004). 소비자 트렌드와 마케팅 전략. 마케팅, 38(4), 30-3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