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_오피스텔의 주거자들을 대상으로 주문, 배달형 세탁서비스 사업을 창업하려고 한다 가격, 유통경로, 촉진전략을 수립하기 (서비스 가격의 차별화, 유통경로 및 입지전략, 홍보 및 광고, 행사 전략 등을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12.20 / 2022.12.20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본론

1) 오피스텔 주거자들을 위한 주문/배달형 세탁서비스 사업 마케팅 전략 수립

2) 세탁서비스의 사례
3.
결론
4.
참고문헌
본문내용
1. 서론
현대사회는 마케팅 방법이 달라지고 있다. 상품은 단순하게 판매하고 손님을 부르는 것이 아닌, 다양한 방식의 마케팅이 접목되고 있다. 그것은 환경오염, 자원고갈, 인플레이션 압력, 빈곤과 기아, 생명경시, 경기침제처럼 관련되는 의미가 확대되고 있다. 그러한 이유는 현재의 시대상황과 맞물려져서 적합한 마케팅철학에 대한 문제로 적용되기 때문이다. 또 사람들의 관심이 점점 흘러가는 것도 또 다른 이유이다. 이렇게 마케팅은 사회 지향적 마케팅이 대세이다. 기업의 임무가 표적시장내의 소비자욕구와 관심을 파악해 경쟁사보다 효과적인 방법으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한다. 또 소비자 만족과 사회적 복지를 공존내지 향상시킬 수 있는 방향으로 이루어져야한다는 마케팅 철학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마케팅의 개념이 변화가 되고 있다. 다음 본론에서는 오피스텔의 주거자들을 대상으로 주문/배달형 세탁서비스 사업을 창업하려고 한다. 가격, 유통경로, 촉진전략을 수립하기우해서 이와 같은 방법인 서비스 가격의 차별화, 유통경로 및 입지전략, 홍보 및 광고, 행사 전략 에 대한 것을 조사하고자 한다.
참고문헌
1. DBR SR3 빨래만큼 최적의 구독 비즈니스는 없다. 이미영기자
2. 김성민, 마케팅관리론, 전남출판사, 201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