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의 대안과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블로그 란?
연구목적
정의와 관련용어
블로그 특성
블로그 이용현황
블로그 이용형태
마케팅 도구로서
블로그의 매력
02. 블로그마케팅
03. 블로그마케팅의
대안과 전망
- 본문내용
-
블로그 이용 이유
이용자의 과반수가
‘친교와 교제, 취미 여가 활동’을 위해 타인 블로그를 이용
블로그 이용 빈도
3/4 이상이 주 1회 이상 타인의 블로그를 방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물류측면에서 바라본 ZARA의 성공요인과 Marks & Spencer의 실패요인
- 다농, 와하하의 합작 사례 보고서 - 기업소개, 제품소개, 시장환경분석, 마케팅전략, 실패요인
- E-비즈니스개론_E-비즈니스모델은 2000년 이후 많은 학자들에 의해 제시되었다 대표적인 E-비즈니스 모델인 소매모델, 중개모델, 콘텐츠서비스모델, 커뮤니티모델에 대해 각 모델별로 내용을 정리하고 운용되는 사례를 찾아서 제시하되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알맞은 발전방안에 대해 의견을 적어 제출하시오
- [마케팅] 생수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 메가스터디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
- [마케팅 원론] 쿠쿠(성광전자)의 브랜드 마케팅
- 북한의 3대 세습 여건과 성공의 조건
-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
- 미스터 나이팅게일
- 제주삼다수,삼다수,제주삼다수일본진출,삼다수일본진출,생수시장전략,생수시장,해외진출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