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쉬메릭의 글로벌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기업 선정동기
2. 기업소개
Ⅱ. 기업 내부 및 외부 환경 분석
1. 쉬메릭의 마케팅 전략 분석
2. SWOT 분석
3. STP 전략
4. 4P 전략
5. 쉬메릭의 마케팅활동 노력
Ⅲ. 글로벌제품의 전략 수립
1. 기업소개
2. 중국의 섬유시장 분석
3. 글로벌제품의 SWOT 분석
4. 글로벌제품의 4P 전략
5. 브랜드전략
Ⅳ. 결론
* 참고문헌 및 출처
- 본문내용
-
PLACE
쉬메릭 상품유통의 제한적 요소는 고객을 특정한 그룹의 수요층으로 만들고 있음
유통시장의 제한성으로 인해 고객의 상품접근이 멀어지고 있음
유통망의 선정, 관리, 교육을 통한 업그레이드 등에 전력해야 할 것
매장의 확대와 지역 및 고객의 다변화를 통한 지속적인
쉬메릭 이미지와 상품을 제공하고 시장경쟁에 대처해 나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야 할 것
PROMOTION
브랜드 인지도에 비례한 제품 인지도를 확보하지 못하고 있음
쉬메릭은 다상품군의 복수 기업들로 이루어진 브랜드이기 때문에 개별 기업에서 생산한 각각의 상품이 지니고 있는 매력을 최대한 조합시켜 그 이상의 브랜드 이미지의 상승효과를 추구하여야 함
- 참고문헌
-
* 참고문헌 및 출처
대구광역시 : http://www.daegu.go.kr/
대구 상공회의소 : http://www.dcci.or.kr/
쉬메릭 홈페이지 : http://chimeric.daegu.kr/index.htm
쉬메릭 쇼핑몰 : www.cmrmall.co.kr
“월간지방”의 국제화 기획특집
- 지역공동브랜드, 지방국제화의 첨병
http://webzine.klafir.or.kr/read.htm?middle_title_no=16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