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쉬메릭의 글로벌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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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기업 선정동기
2. 기업소개

Ⅱ. 기업 내부 및 외부 환경 분석
1. 쉬메릭의 마케팅 전략 분석
2. SWOT 분석
3. STP 전략
4. 4P 전략
5. 쉬메릭의 마케팅활동 노력



Ⅲ. 글로벌제품의 전략 수립
1. 기업소개
2. 중국의 섬유시장 분석
3. 글로벌제품의 SWOT 분석
4. 글로벌제품의 4P 전략
5. 브랜드전략

Ⅳ. 결론
* 참고문헌 및 출처


본문내용
PLACE

쉬메릭 상품유통의 제한적 요소는 고객을 특정한 그룹의 수요층으로 만들고 있음
유통시장의 제한성으로 인해 고객의 상품접근이 멀어지고 있음
유통망의 선정, 관리, 교육을 통한 업그레이드 등에 전력해야 할 것
매장의 확대와 지역 및 고객의 다변화를 통한 지속적인
쉬메릭 이미지와 상품을 제공하고 시장경쟁에 대처해 나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야 할 것

PROMOTION


브랜드 인지도에 비례한 제품 인지도를 확보하지 못하고 있음
쉬메릭은 다상품군의 복수 기업들로 이루어진 브랜드이기 때문에 개별 기업에서 생산한 각각의 상품이 지니고 있는 매력을 최대한 조합시켜 그 이상의 브랜드 이미지의 상승효과를 추구하여야 함



참고문헌
* 참고문헌 및 출처
대구광역시 : http://www.daegu.go.kr/
대구 상공회의소 : http://www.dcci.or.kr/
쉬메릭 홈페이지 : http://chimeric.daegu.kr/index.htm
쉬메릭 쇼핑몰 : www.cmrmall.co.kr
“월간지방”의 국제화 기획특집
- 지역공동브랜드, 지방국제화의 첨병
http://webzine.klafir.or.kr/read.htm?middle_title_no=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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