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유니클로의 성공요인 및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기업소개

본론 초창기의 성공요인
실패요인
제2,3의 성장
SWOT분석
포지셔닝 맵

결론 유니클로의 발전방향

본문내용

‘UNIQLO’ Fashion Philosophy
- CLOTHES, DECORATION, FREEDOM

unique, closing wear house
유니크한 오리지널 의류를 판매하는 창고의 개념

‘Low Cost, High Quality'를 실현하는 SPA모델’



현재 발전추이
- 여러나라로 뻗어나가는 추세
- 신제품을 통한 소비자 확보
- 확고한 이미지 재고

∴ CS를 중심으로 한 서비스차원의 경쟁이 필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부동산마케팅] UEC(Urban Entertainment Center) 부동산 개발에 따른 마케팅 전략에 대한 연구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중심으로
  • 및 만족도를 파악하고자 함에 있습니다. 조사된 설문은 무기명 통계 처리되며 오직 본 과제의 목적으로만 사용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덧붙일 의견이 있으시면 문제의 형식에 상관없이 빈칸을 사용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바쁘신 와중에도 설문에 응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각 설문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해당하는 항목에 (V)표시 혹은 빈칸을 채워주시기 바랍니다.1. 귀하는 한 달에 몇 번 타임스퀘어를 방문하십니까?① 1회 이하 ② 2 ~ 3회 ③ 4

  • [경영학] 이랜드의 경영전략 및 조직문화 분석
  • 성공했을 경우 주식을 액면가 또는 시세보다 훨씬 낮게 살 수 있는 권리를 미리 주는 것이므로 회사의 임직원은 자기회사 주식을 현 시가나 액면가에 구입해 향후 주가변동에 따라 차익을 획득할 수 있다. 따라서 구성원과 주주의 경제적 이해를 일치시켜 주인의식을 높임으로써 기업의 발전에 힘쓰게 하고, 이직률을 낮출 수 있는 하나의 방안으로 기능할 수 있다.이랜드 공식홈페이지 (http://www.eland.co.kr)이랜드 그룹의 기업 활동과 경영전

  • [경영학] 이랜드의 경영전략 및 조직문화 분석
  • 직원들에게 Stock option을 주는 방법을 생각해 볼 수 있다. stock option은 장래에 사업이 성공했을 경우 주식을 액면가 또는 시세보다 훨씬 낮게 살 수 있는 권리를 미리 주는 것이므로 회사의 임직원은 자기회사 주식을 현 시가나 액면가에 구입해 향후 주가변동에 따라 차익을 획득할 수 있다. 따라서 구성원과 주주의 경제적 이해를 일치시켜 주인의식을 높임으로써 기업의 발전에 힘쓰게 하고, 이직률을 낮출 수 있는 하나의 방안으로 기능할 수 있다.30

  • [경영학원론] 미샤 기업의 문제점과 원인 발전방안
  • 10대의욕구와 취향에 맞는 10대 전용상품(1318상품)을 개발.- 10대들의 문화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여 고객들을 끌어들이고 이를 제품판매로 연결시키는 이벤트 마케팅을 활용.- 10대는 디지털시대의 주류세대라는 점을 감안하여 이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디지털 매체를 활용 (뷰티넷).Term-Project Reference: “경영학으로의 초대”, www.beauty.net , (주)Able C&C 미샤 매장 인터뷰, 미디어다음 뉴스, 네이버 지식in, 조선일보 CEO인터뷰 내용 인용 , Etc.

  • 미샤,화장품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공으로 한국 화장품에 대한 품질인식이 현지에서 국가별 브랜드 이미지에서 3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가격 대 품질비교에서는 및 만족도에서 1위를 달리며 앞으로의 중국진출의 적기이며, 현재 중국과의 체결을 앞두고 있어 앞으로 시장공략에 매우 긍정적인 효과를 나타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중국 국가 발전화 개혁위원회가 35개 도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소비지출에 대한 행태조사에서 홈쇼핑과 인터넷 주문이 50%에 달하고 있어 온라인을 기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