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 글로벌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나이키의 글로벌 경영에 관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목차
기업 소개

기업 분석

핵심 역량

마케팅 전략

아웃소싱

전략적 제휴

결론
본문내용
기업 소개

NIKE의 시작

NIKE사는 자사의 주요기능을 독립적인 제조업자, 무역상사, 유통업자,
소매상과 유명 스포츠선수와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유지함

- NIKE사는 능숙하게 가치사슬을 분리하여 두 개의 핵심적인 기능
즉, 제품개발과 마케팅위주로만 수행

- 자사의 브랜드를 강화하는데 대규모 자금 투입

2. 기업 분석

- NIKE의 제품은 신발에서 의류, 용품으로 품목을 확대한 회사라
모든 것이 신발을 중심으로 내용이 구성되어 있다.

신발 : 고품질완성도와 혁신적인 디자인 추구

의류 : 신발제품과 보완적인 디자인 실시 / 동일한 브랜드, 마케팅
및 유통망을 통한 판매

용품 : 스포츠 활동용으로 디자인된 용품 등을 NIKE 브랜드로
판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 NIKE 기업분석과 글로벌 경영,마케팅전략 분석및 나이키 한국시장 진출전략사례와 문제점및 해결방안 PPT
  • INDEX1. NIKE 나이키 기업 소개2. 나이키의 국제경영전략(1) 세계화 전략(2) 진출전략1) 생산전략-아웃소싱2) 생산 전후 활동3) 지역별로 특화된 각국의 하청관리(3) 글로벌 마케팅 4P전략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촉진전략3. 나이키의 한국시장 진출전략(1) 한국시장 진출과정(2) 한국진출 경영전략(3) 한국시장 현지화전략4. 나이키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5. 결론1. 2010년 “가장 존경 받는 의류기업 1위”2. 2010년 마케팅 비용 10억 달러

  • [A+] 글로벌 브랜드 성공전략 사례분석 - NIKE 나이키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성공요인분석(HWP)
  • 『 글로벌 NIKE 브랜드 성공 사례 분석 』- 경쟁우위, 핵심역량 : 디자인경영, 품질경영 -- 마케팅 : 4P MIX, STP , SWOT 분석 - CONTENTS Ⅰ.서론 - 브랜드소개, 브랜드현황, 브랜드개요1. 기업, 브랜드개요 및 현황2. 영업실적 / 경영실적 - 재무현황3. 브랜드 주요 제품 및 상품4. 브랜드 CONCEPT, 브랜드 경영철칙, 경영이념5. 주요연혁 및 발전과정 - History6. 브랜드 심볼 - 탄생배경, 의미, 어원 분석Ⅱ. 본론 - 브랜드 경쟁우위 및 핵심역량 / 브랜드 경영전략 분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PPT)
  • 경영, 서비스전략 Chapter 3 - 환경분석시장환경분석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기타브랜드 전략 분석ADIDAS VS NIKE경쟁사 NIKE 비교 분석창업비용 (강남구 1층)실면적 90m² (약 27평) 월세 300만원 초기투자비용 3억 실면적 126m² (약38평) 월세 290만원 초기투자비용 1억8천만원 마케팅 전략 차별화 된 나이키화 디자인 이색적 마케팅-샘플 무료제공 입소문 마케팅 독특한 운동화 디자인 제조과정 공개 대량 구매시 적용되는 할인제도 본사직원

  • [다국적기업경영론] 나이키 NIKE의 글로벌 전략분석
  • NIKE의 글로벌 전략분석다국적기업경영론 TEAM PROJECT1.나이키의 Profile2.나이키의 글로벌 전략2.1. 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2.2. 나이키의 인사•조직2.3. 나이키의 연구개발2.4. 나이키의 생산•판매2.5. 나이키의 해외 진출 전략2.6. 나이키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 전략3.나이키의 핵심 전략3.1. 나이키, 조던부터 우즈까지3.2. 나이키 에어 부터 나이키 +까지3.3. 나이키광고, 세계인을 하나로 묶다4. 국내 기업에 주는 시사점CONTENTS1. 나이키의 PROFILE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HWP)
  • 글로벌 광고 캠페인, TV 광고에서부터 옥외광고, 신문, 잡지 등에 모두 적용됐다. 이전까지 나이키의 물량공세에 밀리는 듯 한 인상을 줬던 아디다스는 이 캠페인을 위해 작년 한 해 동안 세계 25개국에서 약 750억 원을 쏟아 부었다. 이는 아디다스 역사상 가장 규모가 큰 광고 프로젝트였다. 이에 비해 나이키는 매체의 경계를 허무는 광고로 차별화를 시도 하고 있다. 저 연령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서 만화나 애니메이션을 적극 활용하기도 하고 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