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남성화장품 보닌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Where are we now ?
1. segmentation
2. 보닌 vs 경쟁사 분석
① target & position
② 4P 분석
Ⅱ. Where should we go?
1. 보닌의 SWOT 분석
2. 향후 목표 설정
Ⅲ. How can we get there?
1. New STP
2. New 4P
3. Action plan
- 본문내용
-
■ 남성의 소비 트랜드와 새로운 문화 코드 - 메트로 섹슈얼
위의 기사는 헤럴드경제 2006년 4월 17일자 기사이다. 여기에 거론된 메트로 섹슈얼 또는 크로스 섹슈얼 족은 패션에 민감하고 외모에 관심이 많은 남자로 외모를 가꾸는 것을 자연스럽게 생각해 피부와 헤어스타일에 돈을 투자하며, 쇼핑을 즐기는 여성성의 소비 성향을 가진 남성들을 일컫는다. 이러한 메트로 섹슈얼의 이미지를 가진 스타로는 이준기, 가수 비, 축구 스타 베컴, 조인성 등을 들 수 있다. 메트로 섹슈얼은 2~30대 초반의 도시 남성들 사이에서 확산되고 있는 현상으로서 남성 문화의 새로운 코드라 볼 수 있다,
■ 남성화장품 시장의 급격한 성장
현재 이들을 대상으로 한 패션, 화장품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화장품 전체시장은 마이너스 성장을 하고 있지만 남성 화장품 시장은 최근 3년간 매년 20%씩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2005년 말의 시장규모는 5000억 원대에 이른다
자료평가
- 굿
- soapbub***
(2007.04.03 22:04:0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