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CESCO(세스코)의 서비스 경영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기업활동
연구활동
서비스활동
고객관리
3.문제점 및 해결방안
본문내용

정확한 환경진단

*문제해충의 종류와
서식상태 파악
*장소 별 특이사항
관리



맞춤방제시스템
구성 및 적용

해충종류와 주거
환경의 특성을 고려한 1:1 맞춤 방제
시스템 구성 및 적용

정기관리

*정기적인 모니터링
*클레임 발생시,
즉시 방문
*계절별 특성에 따른 위생관리 서비스


S


- 30년의 노하우와 확보한 브랜드 인지도
- 시장 선도자 : 국내 업계 1위
- 최고의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
- 국내 유일의 해충 방제기술연구소와
자체 생산라인 구축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good report~!
  • foem***
    (2011.04.11 17:33:43)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CESCO 세스코 중국시장 진출 성공 요인
  • 경영’ ⇒ 입소문 ⇒ 언론노출 3. 국내성공요인Fun 경영www.cesco.com.cn홈페이지 해충방제서비스사업 주요품목 USD40만불 투자규모 단독투자(외상독자기업) 투자형태 2003년 9월 진출년도 중국 상해시 진출지역 주식회사 세스코(CESCO)(현지법인명: 赛思科有害生物防治(上海)有限公司) 기 업 명 기업개황4. cesco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 요인4. cesco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 요인 시장환경선진국에 비해 많이 낙후한 상황90년대 이후 서서히 민영업

  • [마케팅]세스코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 Ⅰ.서론세스코선정 이유마케팅 사례를 작성하기위해서 처음에 지오다노를 계획했었다. 그런데 조원들끼리 토론을 하면서 지오다노의 사례는 너무 많이 접한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다른 학생들이 시도하지 않은, 색다르고 특별한 사례를 해보자고 우리 조에서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다. 그래서 우리는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것을 찾아보기로 했다. 서비스 마케팅은 경영학을 배우면서 몇 번 단어만 들은적이 있지만 따로 수업들 들었거나

  • 세스코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세스코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Ⅰ. 서론1. 사례 선정 동기발표 주제인 서비스 관련 기업을 선정하는 과정에서 스타벅스, SK Telecom, CGV 등 많은 의견이 나왔다. 하지만 좀 더 참신한 기업을 찾아보기 위하던 중 세스코에 대한 의견이 나오게 되었다. 평소 세스코 광고를 볼 때 저런 회사도 있구나 하고 넘어갔었는데 세스코 멤버존을 알리는 마크를 업체나 가정에 부착한다는 것을 보고 저 마크가 경쟁력이 될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사실 음식점

  • 세스코의 마케팅분석
  • 요소를 갖고 있는 프로그램과제휴의도: 매주 방송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세스코의서비스를 인식시킴프로그램 예: 좋은 나라 운동본부, 러브하우스향후 전망가정용 방제시장의 성장으로 세스코의 또다른 도약이 예상중국, 인도네시아 해외 진출로 새로운 시장개척정리 및 요약3D기업임에도 성공적인 인지도를 쌓은 것은 가장 주목할만한 마케팅사례일반 가정시장으로 시장 확대 중인지도에 비해 낮은 매출을 보완해야 향후 성장이 기대

  • 세스코 기업사례 분석
  • - CESCO 기업사례 분석 - 인간과 환경 그리고 깨끗한 내일을 위해 실천하는 기업 세스코 < 목차 > Ⅰ. 기업제품 선택 1. 세스코 소개 2. 경영이념 및 규범 3. CI 4. ISO 9002인증획득 5. 사업분야 Ⅱ. 환경분석 1. S.T.P 2. Competitors 3. SWOT분석 4. 4P분석 Ⅲ. 제품, 브랜드, 기업 마케팅1. 세스코 기술 연구소2. 세스코 존 3. 표준화를 통한 서비스의 차별화4. 사이트맵, Q&A 게시판 관리 Ⅳ. 평가, 제안 1. 평가 2. 제안Ⅴ. 참고문헌 Ⅰ. 기업제품 선택1. CESCO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