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한국어 온라인 교육의 중국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품 및 국가 선정이유
2.환경분석
3.진출전략
- 본문내용
-
2002년부터 온라인 교육시장 급 성장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나 성장률은 감소세를 보임
2차 성숙기 진입, 전체 2조원 시장규모
600여개 사업자가 치열한 경쟁 중
전환기의 경제(Transitional System)
계획경제+시장경제=혼합형 경제체제
WTO가입(2001年) 이후:
가격 자율화 확대, 민영기업 증가 등 시장경제요소 확대
→국제 경제 시스템에의 적응력 향상
한계점: 중국식 사회주의 시장경제를 표방
서구식 자본주의와는 달리, 정부의 역할이 상당한 영향력을 가진system.
교육시장을 정부가 주도 → 정부의 정책변화에 능동적이지 못하면
시장진출 장애요인으로 작용함.
한국어 강의 온라인 교육 업체 중국 대학교 & 포털과 제휴
미흡한 현지 시장 정보와 열악한 비즈니스 환경
현재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선도자 부재
낮은 진입장벽
양질의 컨텐츠와 프로모션전략에 중점을 두어
한국어 온라인 교육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해야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