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 SK와이번스의 그린마케팅-그린 스포테인먼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그린마케팅의 정의&취지

2.SK와이번스 사례

3.결론

본문내용

물리적 증거
Physical Evidence

그린스포츠란?

스포츠 산업과 그린마케팅이 합쳐져 친환경스포츠산업을 뜻하며 스포츠를 매개체로 하는 친환경활동

그린플레이어란?

그린스포츠를 일반인과 대학생에게 소개하고 그린스포츠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기획하는 사람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와이번스의 그린마케팅과 향후전망0k
  • 그린스포츠는 스포츠산업(Sports)에 그린마케팅(Green)을 접목시키는 친환경 스포츠 마케팅 영역으로서 국제 스포츠 시장에서는 점차 부각되고 있으나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생소한 실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SK와이번스는 지난 수개월간 인천광역시, 에너지관리공단과의 협의 끝에 그린스포츠의 세부적인 실천 프로그램을 완성하게 되었다. 특히, SK와이번스는 그린스포츠(Green Sports)를 SK야구단의 경영이념인 스포테인먼트의 발전된 개념으로 접근하였다.

  • SK와이번스 스포츠마케팅SWOT,STP,4P 스포엔터테인먼트 분석
  • SK 와이번스의 마케팅 사례 분석< 목 차 >제 1 장 서 론 1. 주제선정동기2. SK와이번스 소개 3. Sportainment의 개념과 전략방향4. SK 와이번스 스포테인먼트 도입 효과제 2 장 마 케 팅 전 략 분 석 제 1 절 SWOT 분석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요인(Opportunity) 4. 위협요인(Threat) 제 2 절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3. Positioning 제 3 절 마케팅 믹스와 사례 분석 1. 마케팅 믹스 – Product2. 마케팅 믹스 – Place 3. 마케팅 믹스 – Price 4. 마케팅 믹스

  • [마케팅원론] SK 와이번스 브랜드 관리 전략
  • 마케팅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베이브 루스, 루 게릭, 요기 베라, 로저 클레멘스 등 역대 유명 스타들을 배출해 냈다. 자료 : Forbes26우리도 MLB 처럼 될 순 없을까?(2/2)팬 북과 머천다이징로고의 패션성뛰어난 실력스타 마케팅 1조 6천억원 의 브랜드 가치 창출27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28꾸준한 시설 관리브랜드의 대중화가치 있는 선수의 영입 및 발굴활발한 프로모션정부차원의 지원스토리텔링 마케팅우리나라 스포츠 산업의 발

  • [SK][SK에버텍][SKC][SK컴퓨터통신][SK와이번스][SK야구단][SK텔레콤][SK네트웍스][SK글로벌]SK에버텍(SKC), SK컴퓨터통신, SK와이번스(SK야구단), SK텔레콤, SK네트웍스(SK글로벌) 분석
  • SK에버텍(SKC), SK컴퓨터통신, SK와이번스(SK야구단), SK텔레콤, SK네트웍스(SK글로벌) 분석Ⅰ. SK에버텍(SKC)Ⅱ. SK컴퓨터통신1. 보상체계2. 데이터베이스 관리3. 지식공유 문화Ⅲ. SK와이번스(SK야구단)1. 스타마케팅의 의의2. 스타마케팅의 중요성1) 스포츠마케팅의 떠오르는 별 스타마케팅2) 스타마케팅 중 빼 놓을 수 없는 분야는 스포츠3) 스포츠마케팅에서의 스타3. 스타마케팅의 중요성을 알 수 있는 국내 사례4. 스타마케팅을 통한 효과5. 개선 방안

  • [마케팅분석] SK 와이번스의 마케팅 사례 분석
  • 호텔마케팅 SK 와이번스의 마케팅 사례 분석< 목 차 >제 1 장 서 론 1. 주제선정동기2. SK와이번스 소개 3. Sportainment의 개념과 전략방향4. SK 와이번스 스포테인먼트 도입 효과제 2 장 마 케 팅 전 략 분 석 제 1 절 SWOT 분석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요인(Opportunity) 4. 위협요인(Threat) 제 2 절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3. Positioning 제 3 절 마케팅 믹스와 사례 분석 1. 마케팅 믹스 – Product2. 마케팅 믹스 – Place 3. 마케팅 믹스 – Price 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