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스포츠스폰서십과 월드컵, 스포츠스폰서십과 기업커뮤니케이션, 스포츠스폰서십과 기업마케팅 사례, 스포츠스폰서십과 골프마케팅 사례
- [스포츠스폰서십]스포츠스폰서십의 개념, 스포츠스폰서십의 목적과 종류, 스포츠스폰서십의 규모, 스포츠스폰서십과 마케팅관계, 스포츠스폰서십과 기업마케팅, 스포츠스폰서십의 성공 사례, 향후 스포츠스폰서십과 기업마케팅 방향
- [스포츠마케팅] 스폰서십과 서포터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국내기업의 브랜드자산 구축을 위한 스포츠마케팅 : 스폰서십
- [기업스포츠광고][기업]기업스포츠광고의 효율성, 기업스포츠광고의 스폰서십(스폰서쉽), 기업스포츠광고의 소비자의사결정과정, 기업스포츠광고의 모델, 기업스포츠광고의 마케팅, 기업스포츠광고의 사례 분석
- 목차
-
1.우리나라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현황
2.현재 구단 운영 상황
3.스폰서십의 경제적효과
4.KBL 인터뷰
5.몽골 스포츠마케팅 사례
6.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Q. SK텔레콤의 스포츠 마케팅 전략은 무엇인가요?
SK텔레콤은 ‘스포테인먼트’라는 개념을 처음으로 도입했습니다. 환경과 스포츠를 접목한 ‘그린 스포테인먼트’, 교육과 스포츠를 결합한 ‘에듀 스포테인먼트’를 전략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Q. SK텔레콤이 후원하는 선수의 특별한 선정 기준이
있나요?
어떤 선수를 후원할 지 결정하는 데에 가장 중요한 점은 ‘SK텔레콤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적합한가’입니다.
현대 오일 뱅크는 올해 K리그 타이틀 스폰서를 맡아 정규리그와 챔피언십 A 보드 광고 및 90도 시스템 광고, 경기장 내외 프로모션 등 다양한 광고, 홍보권을 확보하는 대가로 30억 원 투입
SK 최태원 회장은 핸드볼협회장을 맡으며 핸드볼 전용 경기장 건립을 위해 434억 원을 투입하였으며 그 대가로 기존 ‘핸드볼 큰 잔치’에서 ‘SK 핸드볼 코리아 컵’으로 대회 이름 변경
“ 스포츠의 목적은 인간의 순수한 마음을 움직여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고, 계층과 이념의 벽을 허물어 인류애가 넘치는 열린 사회, 열린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있다. 그런 점에서 나는 스포츠 정신을 기업 경영에 접목시키고 있으며 사회 공헌의 한 방향으로 스포츠 진흥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