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와이번스의 그린마케팅과 향후전망0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3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K와이번스의 그린마케팅과 향후전망0k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목차


1. 그린마케팅(GreenMarketing)이란?
(1)그린마케팅의 정의
(2)그린마케팅의 등장배경

2. SK와이번스의 그린마케팅
(1)추진배경
(2)추진내용
(3)그에 따른 성과

3. 그린마케팅의 향후 전망

4. 자료 출처
본문내용
21세기는 지구온난화로 인하여 환경의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어 갈수록 큰 문제로 부상하고 있는 실정이다. 산업혁명이 시작된 이래 20세기 들어서면서 눈부신 과학기술의 발달과 산업화의 진전은 급속한 경제체제의 변화를 가져왔지만, 인구의 폭발적 증가와 함께 산업화와 도시화의 영향으로 환경오염이나 자원고갈과 같은 환경문제가 인간을 위협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환경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1980년 중반 이후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국제적 차원으로 세계무역기구는 환경과 무역을 연계시키는 그린라운드를 형성하였고, 세계 환경보호를 위해서 WTO 회원국들에게 환경보존 관련법을 강화하도록 하여 회원국들이 환경 친화적이지 못한 제품ㆍ서비스의 국내마케팅을 줄이도록 하고 있다.
이와 함께 환경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으로 급증케 하여 ‘그린소비자’를 탄생시켰다. 오늘날 세계무역기구(World Trade Organization: WTO)가 추진하는 환경과 무역을 연계시킨 그린라운드(Green Round)는 세계 환경보호의 관점에서 새로운 글로벌무역ㆍ마케팅ㆍ경영의 규범을 정립하려는 시도이다.

참고문헌
http://sportsworldi.segye.com/Articles/Sports/BaseBall/Article.asp?aid=20091109004557
http://minis100.blog.me/130104743048
http://www.sksports.net/WyvernsMain.asp(SK와이번스 공식홈페이지)
http://orgdotshop.net/18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T(SK텔레콤) 마케팅전략분석과 SKT 기업분석
  • 마케팅광고 회사들과 SK텔레콤 등 시장친밀도와 혁신이 회사의 성장과 직결된 기업에서 도입해 활용하고 있다 2) 프로모션 전략① 비비디 바비디 부 - 프로젝트비비디 바비디 부 마법주문으로 SK 텔레콤 고객의 소망이 이루어 지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캠패인 역시, 고객의 생각이 실현되는 최고의 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함께 격려하고 친구가 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또한 ‘생각대로 T’는 감성문화 모드로 소비자에게 친숙하

  • [마케팅원론] 아디다스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의 실패 등으로 어려움을 겪었고 아디다스 가문에서 타기업으로 소유권이 넘어갔다. 그 이후 새로운 라인의 개발, 그리고 공격적인 스포츠 프로모션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다시금 상위에 올려놓고 있다.3월 1일. LA갤럭시와 FC서울의 친선경기를 위해 내한한 베컴으로 인하여 상암월드컵 경기장은 들썩였다. 이 두 기업은 아디다스와 계약을 맺은 클럽이고 베컴의 경우 2003년 약1900억원을 아디다스로부터 지원받는 종신계약을 했다. 세계적인 인지

  • [서비스경영] sk텔레콤 서비스 마케팅
  • 의 서비스 경영 목차 Ⅰ 서론 1) 주제 선정 동기2) SK텔레콤 소개Ⅱ 본론 1) 내부마케팅&외부마케팅2) SWOT분석3) SK텔레콤 서비스 4) 서비스 좋은 사례5) 서비스 불만 사례6) 불만사례에 대한 대처방안Ⅲ 결론 1) 향후 SK텔레콤의 서비스 발전 방향* 참고문헌Ⅰ. 서론1) 주제선정동기 - 급속한 정보화의 진전으로 인해 이동통신은 크게 발달하였고 이에 따른 서비스도 다양하게 요구되고 있다. 1인 1소지, 우리에게 너무나도 밀접하게 다가와 있는

  • 클라우드 컴퓨팅의 동향과 문제점 및 향후전망0k
  • 전망. Ⅲ. 시사점 및 결론클라우드 컴퓨팅의 역사자체가 길지 않고, 아직까지 미국을 제외하면 시장이 열리지 않은 상태에 있다. 그러므로 국내에서도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여 국내시장을 확보함은 물론 세계 시장까지도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클라우드 컴퓨팅의 많은 기반 기술은 성숙 단계에 와 있지만, 시큐어 서비스 플랫폼 기술, 고가용성확보 인프라 기술, 네트워크 및 스토리지 가상화 기

  • [도시관광론] 인천시의 관광매력적요소와 인천관광발전을 위한 전략
  • 전망된다. (3)도시재생 주요 전략①도시변환전략 - 항구도시 → 해양도시 인천내항을 중심으로 성장하였으나, 항만기능약화에 따른 침체지역으로 변화하고 있으므로, 바다와의 일체화를 통한 해양도시로 육성 - 수도권 관문도시 → 동북아 관문도시 수도권의 배후도시로서 생산기지 혹은 베드타운 기능에서 경인전철축의 중심기능을 더욱 강화하여 경제자유구역과 함께 동북아 관문도시로 육성② 역사문화, 해양관광 클러스터 진흥- 경제자유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