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환경지속 가능성을 위한 기업 비즈니스(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Toward Green, Eco-Friendly Environment
2.What is Environmental Sustainability?
3.Examples of Environmental Sustainability
4.Possible Dangers of Not Practicing Environmental Sustainability
본문내용
Waste is a problem Wal-Mart puts effort into reducing. In Wal-Mart U.S., the majority of excess food is donated to the Feeding America program. In addition to donating food, improvements are made in recycling aluminum, cardboard, plastic and mixed paper. In Wal-Marts outside of the states, such as Japan, Brazil, Chile and Argentina, programs are established and campaigns are launched to promote recycling. Efforts to reduce plastic bag wastes are being taken. Wal-Mart is mostly reducing its plastic bag wastes by selling and promoting the use of reusable bags. In the case of Brazil, cardboard boxes were used at checkout stands instead of plastic bags and customers who choose not to use plastic bags were given discounts on their final bill. Waste from packaging is also being reduced. Wal-Mart launched a packaging scorecard in 2008 to rate suppliers on the sustainability of their packaging. To facilitate reducing packaging in its supply chain, Wal-Mart established a Packaging Sustainable Value Network (SVN) to integrate the packaging scorecard in different markets. In the U.S., Wal-Mart partnered with a paper and packaging company, Pratt Industries to make its private label deli pizza boxes out of recycled cardboard. Using recycled cardboard saved Wal-Mart money and redirected 8,600 tons of cardboard, which is equal to 125,000 trees. In the U.K., packag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경영-KTF마케팅사례
  • 경영환경의 변화와 시장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함으로써 후발사업자라는 한계에도 불구하고 1,000만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한 명실공히 대한민국의 대표 이동통신회사로 성장하였다. KTF는 서비스 개시 불과 4년만이 지난 2001년에 누적이익을 달성하였으며, 2002년에는 비즈니스 위크지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 기업 중 이동통신부문 1위, 전체 4위의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국제적으로도 초우량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1) CS경영에 대한 CEO의 열의 KTF의 1

  • [소비자행동] 현대자동차 마케팅
  • 위한 혁신 (Innovation for Humanity) 을 목표로 지속적인 글로벌 경영체제 구축과 품질 향상에 힘입어 브랜드 가치를 대폭 상승하고 있다.비전현대자동차는 고객을 위한 혁신 이라는 중장기 비전을 수립하고 비전 달성을 위한 과업으로 글로벌 지향 인간존중, 고객감동, 기술혁신, 문화 창조를 발표하였다. 또한 인간이 중심이 되는 친환경 시술혁신을 통해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현하는 자동차 문화를 창조하여 영원히 사랑 받는 글로벌 기업이 되고자 한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환경에서는 불가능하다고 한다. 그러나 지난 8월발표된 윈도95와 같은 32BIT 환경이 96년중반 정도되 면 많이 보급될 전망이어서 인터넷을 통해 쇼핑몰을 운영하고자 한다면 지금부터 3차원을 이용한 홈페이지 제작에 관심을 가져보는게 좋다. 현재 일본에서는 대표적인 가상테마도시로 PC전문점 최대기업인 소프트맵, 일본교통공사(JTB), 동경방송(TBS), 혼다기연공업 등 8개사의 빌딩이 늘어서 있는 NRI 사이버비즈니스 파크가 있다. 이 도시내에서 일본이

  • (A+레포트)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추진동향과 사례분석 및 개선방안
  • 환경으로 인해 무역이 국가성장 동력으로서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크기 때문에 정부와 민간부분에서 열악한 경제적 환경을 극복하고 국제경쟁에서 생존하기 위한 노력을 한 결과 우수한 인터넷 인프라를 구축하게 되었으며, 이러한 것을 국가 IT 인프라를 무역에 접목시킴으로써 전자무역이 급속하게 발전하고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되었다. 이러한 전자무역의 거래방식을 한국 전체 기업수의 80%, 경제규모의 50% 정도를 점유하고 있는 중소기업에게 글로

  • [국제경영] Colgate Pamolive(콜게이트 팜올리브)의 인사관리 기법
  • 국제적 경영을 위한 해외진출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전세계에서 기업활동을 전개하고 의사소통하며, 협상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글로벌 리더와 관리자의 육성이다. 세계적인 인적자원관리의 중요성은 다국적 기업의 국제적인 합병과 흡수, 외국인력의 자국내 유입, 기업간의 경쟁격화, 해외직접투자를 통한 해외시장 개척 등의 환경변화로 인해 앞으로 더욱 증가 될 것이다.정보기술에 대한 의사소통은 세계곳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