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e of team member
2.Concepts
3.Purpose
4.Methodology
5.Analysis the Lecture
6.Conclusion
본문내용
Linked to purchase
intention Merchandise
Colors
Presentation style
Awareness of fixtures
Path finding
Sensory qualities of materials
Lighting

It makes determine purchase
4 times more likely.

Data Collection techniques

semi-structured interviews enable the "seeking of insight“

semi-structured interviews were based around the use of visual stimulus material


Selection of Fashion brands


The ultimate selection of fashion “brands” included in the research was driven by interviews conducted with fashion-oriented young female (not themselves studying fashion), also selected brands were ones that featured within department stores around the interview location.

Used brands – Armani Jeans, Max Mara, Miss Sixty, Polo Jean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 설화수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의사결정이 이루어졌고 상품구색이 한정되었으며 가격∙품질 차이도 크지 않았다. 특별히 고객을 분석, 세분화할 필요가 없는 공급우위, 대량생산이 중심이 되었다. 90년대 들어 소비자의 주관적 가치가 중시되고 소비 니즈가 분화되었고 다양한 소비자유형들이 등장하였다. 기업은 시장 세분화에 근거한 다품종 소량생산으로 중심을 이동시켰다. 화장품산업에 적용하자면, 연령별, 가격별로 다양한 브랜드가 출시되기 시작했다. 외환위기와 경제사회

  • [마케팅] 아파트 브랜드 경쟁력 현황 및 제고방안에 대한 연구
  • 결정하는 브랜드의 내․외적인 특성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브랜드 이미지의 중요성에 대하여 살펴보면 다음과 같이 정리할 수 있다. 첫째, 제품의 품질적인 특성에 대해 충분한 식별능력을 가지지 못하는 일반소비자에게 구매동기와 관련하여 상품을 선정하는데 판단의 기준을 제공한다. 둘째, 기업의 광고활동 측면에서 기술적으로 동일한 두 가지 상품이 다른 유형의 소비자에게 다른 이유로 구매되는가를 설명해 준다. 즉, 구매의사가 각기 다

  • [마케팅] 외국인의 소비행태
  • 의사소통 ④ 기타( )5. 여행장소를 선택할 때, 정보를 주로 수집하는 방법은? (중복 불허용)① 구전 ② 인터넷 ③ 인쇄 매채 ④ 라디오나TV ⑤ 기타( )6. 주로 사용하는 교통은 어떤 것 입니까?① 지하철 ② 버스 ③ 자가용 ④ 기타( ) ★영문설문지 양식We are Seoul womens university students majoring in Marketing. We are conducting a surveying on foreigners living in Korea.Please answer the questions.< Accommodation >1. What kind of accommodation do you live in?①housing (condo) ②A.P.T ③ foreigners villa

  • [경영학] CJ 사회공헌활동
  • 과정보다는 결과만 중시하는 결과주의가 될 수 있다. 구체적 목표가 있는 것도 좋지만 과정 또한 중시하는 체제가 확립되야 한다. 목표달성 결과와 함께 목표달성을 위한 과정상에의 평가 체제를 구축한다면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효율적인 인센티브제도와 의사소통 프로그램 실시CJ그룹은 총보상제도에 포함된 인센티브 제도가 제도적으로 잘 정착되어 있다. 그러나 그 금액이 적어 동기부여의 효과가 미미하다. 임직원 설문조사를 통해 동기부여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다.다음으로 소비자의 욕구를 정확하게 파악했다는 것이 성공요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 할인점들은 소비자들의 경제성을 지향하려는 욕구 이외에도, 바코드 스캐너 POS시스템의 전점포 채용과 실용 가능한 모든 공급자와의 EDI 채용, 위성통신을 이용한 네트워크의 구축 등을 통해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즉시 공급하고, 잘 팔리지 않는 제품을 즉시 제거함으로써 회전율을 높이고 재고비용을 감축할 수 있었다. 최근에 와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