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Maslow 이론을 통한 하위욕구와 상위욕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Maslow의 욕구계층 이론
2.5단계 광고사례
3.동일 제품 군의 상위욕구&하위욕구
4.Maslow 이론의 시사점
- 본문내용
-
인간은 사회적인 존재이므로 인간 관계를 맺거나
어디에 소속되고 싶어하고 사랑과 우정을 나누고 싶은 욕구
젊은이와 어울리기 위해서는
oz를 알아야 하며,
그래야만 그 속에서 유대감을 가질 수 있다
사회적 욕구 자극
5단계 자기실현 욕구
계속적인 자기발전을 통하여 성장,
자신의 잠재력을 극대화하여 자아를 완성시키려는 욕구
자신의 한계와 새로운 것에
도전함으로써 느끼는 성취감
자기 실현 욕구 자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