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스토어 용 게임, App 기획서 -자신을 꾸미는 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Executive Summary
Ⅱ. Opportunity Analysis
Ⅲ. Market Analysis
Ⅳ. Marketing Strategy
Ⅴ. Operation Strategy
Ⅵ. Financial Projection
본문내용
1.Mobile Promotion

- Google AD Words
- Marketing Alliance

2. Web Promotion

Collaboration Marketing
w/ Fashion Companies
- Promotion on Portal site

Portal Site Promotion for WM User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물류론] Social Network(소셜네트워크) 분석
  • 용해 볼 수 있도록 공개가 되면서 베타테스터 기간도 연장되었습니다. 새로운 마이크로 블로그 요즘 사용법을 간단히 정리해 보았습니다.①이야기를 공유하고자 하는 상대요즘에서 친구는 자신이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듣겠다고 친구등록을 한 사용자들의 숫자를 나타내며, 인기는 자신에게 친구등록을 한 사용자들의 숫자입니다. 보통 마이크로 블로그를 처음 접하는 사용자들은 친구가 없기 때문에 글을 작성해도 자산의 이야기를 듣고 답해줄 사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 용해 볼 수 있도록 공개가 되면서 베타테스터 기간도 연장되었습니다. 새로운 마이크로 블로그 요즘 사용법을 간단히 정리해 보았습니다.①이야기를 공유하고자 하는 상대요즘에서 친구는 자신이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듣겠다고 친구등록을 한 사용자들의 숫자를 나타내며, 인기는 자신에게 친구등록을 한 사용자들의 숫자입니다. 보통 마이크로 블로그를 처음 접하는 사용자들은 친구가 없기 때문에 글을 작성해도 자산의 이야기를 듣고 답해줄 사

  • [디지털미디어] SNS 소셜네트워크의 이면성과 허구성
  • 용자들 간의 간단한 메일교환, 텍스트머드게임, 채팅 정도를 지원하였다.이후 인터넷의 발달로 다모임이나, 프리첼, 다음카페와 같은 SNS 형태가 등장하게 된다. 1세대의 SNS인 다모임 같은 경우 같은 학교들끼리 묶는 역할로 현실의 관계를 네트워크상으로 가져왔다. 그리고 현실관계에 떨어진 다른 사회적 관계를 맺게 된 2세대 SNS의 싸이월드의 등장, 사용자들의 블로그 등 각종 커뮤니티로 SNS는 점점 더 가속화되어 왔다. 그리고 SNS의 또 다른 변형형

  • [경영정보론] 외국 커뮤니티와 비교하여 국내 커뮤니티(싸이월드)의 발전방안
  • 용차를 대피시킬 수 있었다.(전자신문)사람은 최대 몇 명과 인간관계를 맺을 수 있을까? 1990년 대 초 영국의 저명한 인류학자 로빈 던바 박사는 150명이라고 답을 내 놓았다. 이후 150은 ‘던바의 숫자(Dunbar’s number)’라고 불리며 보편적 인간관계의 한계로 인식되어 왔다. 하지만 최근 SNS를 통해 사람들은 인간관계의 폭을 대폭적으로 확대할 수 있다. 마음만 먹으면 수 백, 수천명도 가능하다. SNS는 기존 인간관계의 범주인 가

  • [국제경영] SK 커뮤니케이션즈 싸이월드 해외진출 전략
  • 용자의 방문 횟수, 가장 최근에 방문한이용자 확인)(2004. 02)싸이월드의 해외진출 전략 분석 / 평가4015~40세 SNS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 실시SNS를 통해 주로 하는 것->일기쓰기, 다른 사람의 일기보기, 댓글 확인하기 등인터넷 사용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개인의 사생활 보호,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꾸미는 것, 자신의 공개를 꺼리고 웹 상에서 모르는 사람과의 교류를 어색해 함싸이월드 일본의 메인 전략->고유의 컨셉을 유지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