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스토어 용 게임, App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I. 게임 소개
II. UI 및 기술적 사항
III. 게임/ App의 특징 요약 및 참여 인력 소개
[첨부자료 1]

[첨부자료 2]

본문내용
전체 시놉시스
본 게임은 동화 <양의 탈을 쓴 늑대>를 메인 스토리로 삼는다. 동물들이 캐릭터로 등장하며, 주인공은 양(羊)이다. 주인공은 동물 친구들과 같은 마을에 살고 있었는데, 어느 날 늑대가 나타나 마을의 보물을 모두 훔쳐가 자신이 가장 자신 있어 하는 분야인 재봉틀을 이용해 친구들을 도와준다.

메인 캐릭터 이미지

< 주인공 양봉이(미정)> < 악당 카리스마 울(미정)>
메인 캐릭터 설명

-캐릭터 디자인 컨셉:

메인 타겟은 10~20대이므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동물캐릭터를 등장시킨다. 톡톡 튀는 색감으로 눈을 즐겁게 하며 젊은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캐릭터 성격/ 특성:

캐릭터보단 조작성을 더 중요하게 다뤘으므로 주인공의 특성이 게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진 않는다. 다만, 본 게임은 밝은 느낌의 게임이므로 주인공 양(羊)은 친근하고 온화하며 꼼꼼하고 정의롭기도 한 캐릭터로 표현하고 싶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이폰(iphone) 제품분석과 아이폰활용능력높이기위한방안
  • 용프로그램이라고도 하는데, 응용프로그램이란 사용자나 다른 프로그램에게 특정 기능을 수행하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을 의미한다. 따라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란 모바일 환경에서 사용되는 휴대폰이나 휴대용 개인정보 단말기(PDA)에서 구현되는 응용프로그램을 의미한다. 애플사는 아이폰 3G의 발매일인 2008년 7월 10일부터 앱스토어를 운영하여 iPhone, iPod용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도 있다. 이곳에서 음악이나 각종 콘텐츠(게임, 퀴

  • [뉴미디어컨텐츠론] App-vertising의 사례로 본 발전방향
  • App-vertising“App-vertising의 사례로 본 발전방향”Ⅰ. 서론Ⅱ. 본론1. 배경1) 모바일 광고의 헤게모니 변화 2)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과 앱스토어의 등장3) App-Vertising 의 등장2. 개념 1) 모바일 광고의 개념2) app-vertising의 개념3. App-Vertising 특징1) 모바일 광고2) 모바일 광고와 비교한 app-vertising의 차별성3) 기존 4대 매체 광고와 App-Vertising의 차별성4. 사례1) 실시간성2) 위치기반성3) 상호작용성5. 전망1) 모바일 웹 광고와 앱 광고의 효과 비교-

  • 스마트폰이 미친 영향과 과제 - 스마트폰의 특성 이해와 확산에 따른 변화, 이용 행태 분석 및 해결과제 고찰
  • 게임이나 책 등 디지털 콘텐츠를 이용할 수도 있다.이와 같이 스마트폰은 기존의 휴대폰과는 다른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특징은 PC처럼 운영체제(OS)를 탑재하고 있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응용 프로그램)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애플의 앱스토어(App Store)와 같은 애플리케이션 스토어(application store)에는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이 개발한 수많은 애플리케이션들이 계속 추가되어 활용되고

  • 애플 앱스토어의 성공요인 분석 및 마케팅전략 방안
  • 애플 앱스토어의 성공요인 분석 및 마케팅전략 방안Ⅰ. 서론Ⅱ. 애플 앱스토어에 관한 이론적 고찰1. 애플 소개2. 애플 앱스토어의 개념3. 운영자4. 개발자5. 소비자6. 경영방식Ⅲ. 삼성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의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삼성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의 주요 내용2. 삼성 앱스토어의 SWOT분석3. 삼성 애플리케이션의 마케팅믹스 전략Ⅳ. 애플 앱스토어의 현황 분석1. 애플 앱스토어의 현황2. 애플 앱스토어의 문제점Ⅴ. 애플 앱스

  • [디지털경제]디지털경제관련 사례연구(엡스토어)
  • 앱스토어를 공개했다□ 애플은 앱스토어를 열면서 몇 가지 원칙을 발표했다. ①25%를 무료로 채우겠다 ②90%를 9.99달러 이하를 받게 하겠다 ③수익을 7(개발자)대3(애플) 비율로 나누겠다□애플 앱스토어(App Store)에 등록된 어플리케이션 수가 10,000개를 돌파했다고 한다.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리뷰 및 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148Apps에 따르면 최근 만번째 어플리케이션이 앱스토어에 등록되었다고 밝혔다. 어플리케이션 가격을 살펴보면 무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