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4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소셜 소프트웨어란?
1. 소셜 네트워크
2. 블로그
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란?
1. SNS의 정의
2. SNS의 위치
3. SNS의 역할
4. SNS의 종류
5. SNS의 시너지효과
6. SNS의 가치
7. SNS 이용팁(TIP)
Ⅲ.결론
- 본문내용
-
3. SNS의 역할
(1)언론보다 빠르고 검열에 굴하지 않는다.
철저히 통제되었던 이란반정부 시위의 무자비한 무력통제 소식을 해외에 전한 것은 트위터, 더 정확히 말하면 트위터 사용자들이었습니다. 중국의 위구르족 진압 유혈 사태를 외부로 알린 것도 트위터였고, 인도 뭄바이에서 일어난 테러 소식을 가장 먼저 알린 것은 현장에 있던 트위터 사용자로 ‘뭄바이는 지금 혼란에 빠져 있다. 5 성급 호텔인 이곳 오베로이에서 18명이 죽고 40명이 인질로 잡혀 있으며 JW 메리어 트 호텔에서는 총격이 계속되고 있다.’는 트윗은 테러 발생 불과 몇 분 후 올려져 퍼 날라졌고 CNN의 방송보다 1시간 앞서 세계로 전달되었습니다. 또 마이클잭슨의 사망소식, 폭설로 결항된 공항의 상황을 뉴스보다 먼저 알리는 것도 요즘은 트위터 였습니다.
(2)광고 마케팅? 슈퍼볼, 월드컵보다 SNS로
올해 음료회사 펩시는 23년 동안 미국프로미식축구 축제인 슈퍼볼에 내보내던 광고를 중단하고 페이스북에 거액의 광고를 집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슈퍼볼에 광고를 내는 것은 곧 일류기업임을 나타내는 상징과 비슷한데 이를 마다한 이유는 페이스북에 올리는 광고가 더 효과적이라는 판단 때문입니다. 펩시 뿐 아니라 구글, 델, 포드 등 세계 굴지의 기업들이 SNS를 홍보마케팅 창구로 적극 활용하고 있고 이러한 경향은 세계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3)인맥관리에서 정치 패러다임까지
미국의 버락 오바마 현 대통령은 대선 당선 직전 SNS를 통해 자신의 정책과 공약에 대한 홍보를 가동했고 온라인에서 격차가 벌어질 만큼 높았던 젊은 유권자들의 그에 대한 지지는 오프라인으로 이어져 당선까지 이끌어 냈습니다. 그리고 고 노무현 전 대통령 등 우리나라의 정치인도 온라인에서의 지지가 실제 당선으로까지 영향을
자료평가
- 제 생각과는 좀 다르지만 괜찮습니다.
- oper***
(2014.06.03 11:47: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