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소셜 소프트웨어란?
1. 소셜 네트워크
2. 블로그

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란?
1. SNS의 정의
2. SNS의 위치
3. SNS의 역할
4. SNS의 종류
5. SNS의 시너지효과
6. SNS의 가치
7. SNS 이용팁(TIP)
Ⅲ.결론
본문내용
3. SNS의 역할
(1)언론보다 빠르고 검열에 굴하지 않는다.
철저히 통제되었던 이란반정부 시위의 무자비한 무력통제 소식을 해외에 전한 것은 트위터, 더 정확히 말하면 트위터 사용자들이었습니다. 중국의 위구르족 진압 유혈 사태를 외부로 알린 것도 트위터였고, 인도 뭄바이에서 일어난 테러 소식을 가장 먼저 알린 것은 현장에 있던 트위터 사용자로 ‘뭄바이는 지금 혼란에 빠져 있다. 5 성급 호텔인 이곳 오베로이에서 18명이 죽고 40명이 인질로 잡혀 있으며 JW 메리어 트 호텔에서는 총격이 계속되고 있다.’는 트윗은 테러 발생 불과 몇 분 후 올려져 퍼 날라졌고 CNN의 방송보다 1시간 앞서 세계로 전달되었습니다. 또 마이클잭슨의 사망소식, 폭설로 결항된 공항의 상황을 뉴스보다 먼저 알리는 것도 요즘은 트위터 였습니다.
(2)광고 마케팅? 슈퍼볼, 월드컵보다 SNS로
올해 음료회사 펩시는 23년 동안 미국프로미식축구 축제인 슈퍼볼에 내보내던 광고를 중단하고 페이스북에 거액의 광고를 집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슈퍼볼에 광고를 내는 것은 곧 일류기업임을 나타내는 상징과 비슷한데 이를 마다한 이유는 페이스북에 올리는 광고가 더 효과적이라는 판단 때문입니다. 펩시 뿐 아니라 구글, 델, 포드 등 세계 굴지의 기업들이 SNS를 홍보마케팅 창구로 적극 활용하고 있고 이러한 경향은 세계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3)인맥관리에서 정치 패러다임까지
미국의 버락 오바마 현 대통령은 대선 당선 직전 SNS를 통해 자신의 정책과 공약에 대한 홍보를 가동했고 온라인에서 격차가 벌어질 만큼 높았던 젊은 유권자들의 그에 대한 지지는 오프라인으로 이어져 당선까지 이끌어 냈습니다. 그리고 고 노무현 전 대통령 등 우리나라의 정치인도 온라인에서의 지지가 실제 당선으로까지 영향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제 생각과는 좀 다르지만 괜찮습니다.
  • oper***
    (2014.06.03 11:47:08)
회원 추천자료
  •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정의및 생활에미치는영향,기업들의활용사례(카카오톡,스타벅스,삼성스마트TV 등)국내외사용현황,기업용SNS의 발전방향
  • SNS 우리생활과 기업경영에 미치는 영향.1서론2본론3결론4Q&A서 론1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개요`웹상에서 이용자들이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서비스인맥관리의 수단을 넘어 사회를 변화시키는 대중매체 역할로의 확대SNS를 기업경영에 활용하고 새로운 시장진입의 발판이 됨.1. 연구 목적“ 사회적 관계 개념을인터넷 공간으로 가져옴 ”- 온라인을 통한 관계 형성 가능 - 쉽고 빠른 개인의 표현- 제한 없는 접속을 통한 교

  •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최신 동향과 전망00
  •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최신 동향과 전망00Ⅰ. 서 론사람은 사회적 동물이다. 사람인(人)자의 한자를 보면 사람은 혼자는 불안하므로 나 외에 다른 타인과 의지하면서 공존공생하면서 살아가는 것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즉 인간은 누군가와 어울려 살면서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삶을 살아가는 존재이다. 누군가와 끊임없이 관계를 형성하고 관계를 이어나가며 이를 바탕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특별한 관계로 묶여있는 사회

  • 소셜네트워크(SNS) 현황과 주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기업 분석
  • ◈ 소셜네트워크(SNS) 현황과 주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기업 분석 ◈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개요1)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란?‘소셜(Social)은 ‘사회라는 영어단어에서 온 것으로 ‘사람들이 모여 있다’라는 의미를 가진다. 네트워크 (Network)는 사람들이 일련의 관계에 의해 모인 관계망을 의미한다. 이 둘의 조합인 ‘소셜 네트워크(Social Network)’는 사람들이 연결되어 있는 관계망’으로 표현할 수 있다(김창섭,2010). 이러한 SNS는 다양한 관계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는 소통인가 단절인가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는 소통인가? 단절인가?주제문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는 원활한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다.개요서론 :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정의 와 의의본론 1. 일상생활에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특성* SNS의 신속성* SNS의 경제성* SNS의 공유성본론 2.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다양한 소통 영역* 정치에서의 소통* 경제에서의 소통* 연예에서의 소통* 세계에서의 소통결론 : 소통의 수단으로서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소셜네트워크

  •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정의,특징,사용현황,기업들의 sns활용사례,우리생활속sns,sns의 역기능과문제점,앞으로의발전방향,나의견해
  • 목 차서론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개요1) 연구목적 2)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개념 3)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종류 및 특징본론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진화 1) Communication의 hub로 진화하는 SNS 2) 컨버전스 플랫폼으로의 진화 3) 모바일 시대의 킬러 서비스 Ⅲ.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사용 현황1) 전 세계 SNS 사용 현황2) 국내 SNS 사용 현황 3) SNS의 소셜커머스로 확대 Ⅳ. 우리생활과 SNS1) ‘나’를 중심으로 뻗어나가는 네트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