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론] 댕기머리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분석
2. 3C분석
3. 크리에이티브 및 STP 전략
4. 광고 시안/IMC 전략
5.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경쟁사 1. 려
국내 한방샴푸시장 점유율 1위인 아모레퍼시픽의 제품
이미연으로 광고모델을 바꾼 후 20~30대 여성을 타겟팅
2009년 의약외품의 탈모샴푸 려(呂) 자양윤모를 런칭하여 한방 샴푸 카테고리
내 한방/탈모 브랜드 1위를(구매액 점유율 기준 48.4%, 10년 2분기 기준) 달성
탈모 전문 기능샴푸로서의 이미지를 강화
경쟁사 2. 리엔
양모성분인 세신추출물이 모근의 모낭세포 및 조직을
활성화해 모발 성장을 촉진하여 주는 효능이 있다.
모발 성장 속도면에서는 다소 떨어지는 경향이 있지만 모발을 튼튼하고 잘 자라게 하고 싶은 사람이나 두피 관리가 필요한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 참고문헌
-
http://www.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414417.html(한겨례 경제) - 이정연 기자/김종수 기자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09092214501(한국경제)- 2009-9-22 17:20 김정은 기자
http://www.dooricare.com/ (두리화장품)
http://www.ryoe.co.kr/(‘려’ 샴푸)
http://blog.daum.net/chefyoon/4241969(한방샴푸 시장조사) – 2009-7-16 16:24
http://cafe.naver.com/cosmeticsinfo.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703 (한방샴푸 시장 급증) – 화장품 종사자 모임
http://www.hamsoa.com/ (함소아 한의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