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론] 댕기머리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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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시장분석

2. 3C분석

3. 크리에이티브 및 STP 전략

4. 광고 시안/IMC 전략

5. 참고문헌
본문내용
경쟁사 1. 려
국내 한방샴푸시장 점유율 1위인 아모레퍼시픽의 제품
이미연으로 광고모델을 바꾼 후 20~30대 여성을 타겟팅
2009년 의약외품의 탈모샴푸 려(呂) 자양윤모를 런칭하여 한방 샴푸 카테고리
내 한방/탈모 브랜드 1위를(구매액 점유율 기준 48.4%, 10년 2분기 기준) 달성
탈모 전문 기능샴푸로서의 이미지를 강화

경쟁사 2. 리엔
양모성분인 세신추출물이 모근의 모낭세포 및 조직을
활성화해 모발 성장을 촉진하여 주는 효능이 있다.
모발 성장 속도면에서는 다소 떨어지는 경향이 있지만 모발을 튼튼하고 잘 자라게 하고 싶은 사람이나 두피 관리가 필요한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414417.html(한겨례 경제) - 이정연 기자/김종수 기자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09092214501(한국경제)- 2009-9-22 17:20 김정은 기자

http://www.dooricare.com/ (두리화장품)

http://www.ryoe.co.kr/(‘려’ 샴푸)

http://blog.daum.net/chefyoon/4241969(한방샴푸 시장조사) – 2009-7-16 16:24

http://cafe.naver.com/cosmeticsinfo.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703 (한방샴푸 시장 급증) – 화장품 종사자 모임

http://www.hamsoa.com/ (함소아 한의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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