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09 / 2017.06.09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케라시스 커뮤니케이션 전략
- 목차
-
1. 헤어 제품 시장 분석
2. 타겟시장 분석
3. 컨셉 제안
4. IMC 전략
- 본문내용
-
헤어 제품 시장 분석 – 엘라스틴
프리미엄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전지현을 모델로 브랜드광고홍보
→ 엘라스틴 했어요
‘머리도 피부’라는 슬로건으로 차별화 전략
출시 3년만에 시장점유율 1위차지
7년 연속 샴푸시장 점유율1위를 이어 나가며 선두주자로 자리 잡음
• 헤어 제품 시장 분석 – 려(呂)
여성 탈모자, 초기 탈모자 시장 공략 위해 후발주자로 시장 진입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인지도와 다양한 유통망을 이용, 빠르게 시장 안착
진입 1년 6개월 만에 한방샴푸시장 점유율 1위
치열한 시장에서 틈새시장을 발견하여 진입
• 헤어 제품 시장 분석 - 미쟝센
다양한 제품라인과 럭셔리한 골드펄과 빛광효과
진주를 기반으로 한 제품
최고가 전략과 커뮤니케이션 활동 전개
이색적 마케팅으로 트렌드 선도 이미지 각인
골드펄로 고급스런 브랜드 이미지 강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