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09 / 2017.06.09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케라시스 커뮤니케이션 전략
목차
1. 헤어 제품 시장 분석
2. 타겟시장 분석
3. 컨셉 제안
4. IMC 전략
본문내용
헤어 제품 시장 분석 – 엘라스틴
프리미엄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전지현을 모델로 브랜드광고홍보
→ 엘라스틴 했어요
‘머리도 피부’라는 슬로건으로 차별화 전략
출시 3년만에 시장점유율 1위차지
7년 연속 샴푸시장 점유율1위를 이어 나가며 선두주자로 자리 잡음

• 헤어 제품 시장 분석 – 려(呂)
여성 탈모자, 초기 탈모자 시장 공략 위해 후발주자로 시장 진입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인지도와 다양한 유통망을 이용, 빠르게 시장 안착
진입 1년 6개월 만에 한방샴푸시장 점유율 1위
치열한 시장에서 틈새시장을 발견하여 진입

• 헤어 제품 시장 분석 - 미쟝센
다양한 제품라인과 럭셔리한 골드펄과 빛광효과
진주를 기반으로 한 제품
최고가 전략과 커뮤니케이션 활동 전개
이색적 마케팅으로 트렌드 선도 이미지 각인
골드펄로 고급스런 브랜드 이미지 강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케라시스 분석4 P고가고품질Price 로드 샘플링, 매장 판촉Place TV 및 온라인 광고(케라케슬)Promotion 샴푸, 엠풀 등Product내 용샴푸 3종린스3종헤어 트리트먼트 2종엠풀 에센스2종KeraSysProduct설문조사목적 & 한계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소비자의 이성을 충족시키는 제품감성을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모집단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표본의 수남성 59명, 여성 42명, 총 101명제한적인 표본(대학생 주 대상)Marketing A+ ’ s 분석STPSegmentation – 신

  • [마케팅] 케라시스 CRM 마케팅 전략
  • 전략)는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찜질방을 공략하라(고객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서 sample을 배포)샴푸의 경우는 다른 제품과 달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기에는 매우 껄끄러운 제품이다. 그것의 방안대책으로 찜질방이나 큰 대중목욕탕을 끼고 마케팅전략을 세우는 방법이 있다.일반적으로 샴푸 sample을 배포할 때 그냥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길거리에서 sample을 나눠주는 것이 다인데 케라시스는 여기서 한 단계 더 깊숙히 들어가 샴푸를 써

  • [광고와 마케팅]엘라스틴 샴푸 마케팅분석과 광고분석
  • 커뮤니케이션의 차원에서 고객을 관리하려는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 참고문헌 ※- 경향신문 2002년 08월 22일/2001.05.06 - 매일경제신문 (유통경제) 2001/12/19- 한국경제신문 2001-12-13- 한국경제 / 2001-12-26- 한국경제신문 2002-07-29- 한국경제신문 2002-10-10- 한국경제신문(산업/기업) 2002-10-29- 한국경제신문(산업/기업) 2002-10-31- 동아일보 / 2002-05-23- 파이낸셜뉴스 2002-06-13- 파이낸셜뉴스 2002-09-04- 파이낸셜뉴스 2002-11-18- 일간스포츠 2002-06-24-〈연합〉 2002

  • [마케팅 원론] 애경치약 마케팅 성공사례
  • 전략 분석-제품전략마케팅전략 분석-가격전략제품명기능가격(단위:원)페리오민감성치약2,500죽염잇몸질환 예방2,300청은차건강 증진2,600클라이덴미백 코팅5,0002080 Original치주질환 및 충치예방 효과2,100각유통점 물류센터애경산업 본사고 객온라인대형마트소형마트백화점마케팅전략 분석 - 유통전략리 홈F A Q 이벤트 행사AK월간 사보제품사용후기마케팅전략 분석- 마케팅커뮤니케이션③ 제품 개발에 소홀하다.④ 기타확인된

  • [마케팅] 차별화를 통한 경쟁우위 창출 마케팅 사례-(주)태평양 미쟝센 펄샤이닝 샴푸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미쟝센 샴푸와 린스로 머리를 감고, 미쟝센 에센스를 바르고, 미쟝센 왁스로 세팅을 하고, 가끔 미쟝센 염모제로 염색을 하고, 염색의 효과를 오래 지속시키면서 염색의 부작용을 최소화 해 줄 수 있다는 컨셉의 미쟝센 샴푸와 린스로 머리를 감는다는 일련의 총체적인 헤어 케어와 관련된 경험을 제시하면서 미쟝센 브랜드 카테고리간의 시너지를 유도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생각이다. 그리고 또 하나, 불황이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