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 한방샴푸 시장 점유율 1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5 / 2017.03.15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댕기머리 한방샴푸 시장 점유율 1위를 위한 IMC 마케팅전략
목차
1. 시장 분석
2. 댕기머리 스냅샷
3. 마케팅 목표
4. 마케팅 전략
5. 마케팅 이슈
6. IMC 이슈
7. IMC목표
8. TC
9. IMC목표
10. IMC전략
11. Flow Chart
12. 성과측정
본문내용
댕기머리 마케팅 목표
2015년 2000억원대의 매출을 기록하여 글로벌 헤어케어 리딩기업으로 성장

Brand&Product
댕기머리
자연을 담고 진화하는 한방샴푸 댕기머리 꾸미지 않은 근원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value
oriental 동양주의 , 한국스러운
Originality정통주의, 진정한
Beauty아름다운 건강한
Human인본주의, 고객의

<중 략>

소비자 관점에서 IMC 전략 분석
1) 브랜드이미지 전달실패
-광고 : 대리인 문제
통일성 부족 : 김혜수-문현아–소지섭–클라라–한채아
-판매 촉진 : 전략 문제
주로 온라인 가격 할인형 전략 & 유통사의 유인 가격 전략

<중 략>

1. 브랜드인지도  댕기머리는 최초 한방샴푸 시장진입자. 따라서 대부분의 소비자는 댕기머리 브랜드를 알고 있다.
2. 현재 자연샴푸시장의 트랜드는 무실리콘, 저자극의 주의 샴푸. 추세를 따라 댕기머리는 자연주의로 브랜드 컨셉을 전환하였으나 소비자는 댕기머리를 계속해서 탈모를 위한 한방샴푸로만 인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케라시스 커뮤니케이션 전략
  • 머리도 피부’라는 슬로건으로 차별화 전략출시 3년만에 시장점유율 1위차지7년 연속 샴푸시장 점유율1위를 이어 나가며 선두주자로 자리 잡음헤어 제품 시장 분석 – 려(呂)치열한 시장에서 틈새시장을 발견하여 진입 여성 탈모자, 초기 탈모자 시장 공략 위해 후발주자로 시장 진입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인지도와 다양한 유통망을 이용, 빠르게 시장 안착 진입 1년 6개월 만에 한방샴푸시장 점유율 1위헤어 제품 시장 분석 - 미쟝센다양한 제

  • 댕기머리샴푸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VS 려 샴푸와의 비교분석)
  • 댕기머리샴푸 마케팅 전략려 샴푸와 비교분석1. 주제 선정 배경2. 한방탈모샴푸 시장분석2.1 전반적인 시장 현황2.2 한방탈모샴푸시장 현황3. 댕기머리려 SWOT 분석및 마케팅믹스 4P전략3.1 SWOT 분석1) 댕기머리 SWOT분석2) 려 SWOT분석3.2 4P 분석1) 제품 (product) 2) 가격 (Price)3) 유통 (Place)4) 촉진 (Promotion)(1) 광고(2) PR(3) 판매촉진4. 댕기머리 Marketing Goal 및 Marketing StrategyMarketing Goal: 틈새시장 공략을 통한 시장점유율 증대전략1: 어린이 한

  • [마케팅] 댕기머리 샴푸의 마케팅 분석
  • 샴푸의 선두주자이다. 선두주자로서 경쟁자가 없어 초기 진입은 아주 수월했다. 하지만 당연히 초기 진입만 한다고 해서 제품이 팔리는 것은 아니다. 1999년 12월 시장에 첫 선을 보인 댕기머리 샴푸는 한방제품이라는 특성상 약국에서만 판매했다. 다른 판매처와 비교해 보았을 때 약국은 매우 협소한 판매처이며, 그 당시 댕기머리는 뚜렷한 광고 전략도 없었기 때문에 초기에는 고전의 연속이었다. 이후 댕기머리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입소문 마케팅에

  • 댕기머리 마케팅 조사 분석
  • 시장점유율 25% 대로 하락댕기머리는댕기머리 시장점유율 하락의 원인은?한방샴푸 시장점유율LG 생활 건강 - 리엔아모레 퍼시픽 - 려대기업의 진출로 시장점유율 하락!커져가는 한방샴푸시장에서‘댕기머리‘는 경쟁 업체에게 빼앗긴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회복하고, 기존 고객들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댕기머리는Research 의사결정문제 조사목적 연구문제 연구가설 설문지 표본추출 댕기머리의 유통전략과 홍보전략을 개선

  • 댕기머리샴푸 제품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보고서
  • 댕기머리 목차Ⅰ. 댕기머리 샴푸에 대한 소개Ⅱ. 댕기머리 샴푸의 현황과 시장 환경1. 3C분석 1)Company자사분석 2)Competitor경쟁자분석3)Customer 고객분석 2. 환경 분석1)거시적 환경 분석2) 미시적 환경 분석 Ⅲ. 발전 방향1. SWOT 분석2. STP 전략 3. 4P Mix 전략 Ⅰ. 댕기머리 샴푸에 대한 소개1. 댕기머리Brand Story자연을담고 진화하는 한방샴푸 댕기머리 – 꾸미지 않은 근원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2. 댕기머리 제품 소개① 헤어케어 제품-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