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도너츠와의 비교를 통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경쟁우위 전략 분석과 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5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국내 도넛 시장 분석 및 기업 소개
1-1. 국내 도넛 시장 분석
1-2. 기업 소개 : 던킨 도넛, 크리스피 크림 도넛
1-3. 두기업의 SWOT분석
2. 던킨 도넛과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공정 및 경쟁우위 비교
2-1. 던킨 도넛의 공정
2-2.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공정
2-3. 고객 Needs에 따른 경쟁우위 전략 비교
2-4.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문제점
3.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개선 방향 및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배치공정
동일하거나 유사한 제품 및 서비스를 반복적으로 제고 → 많은 산출량
매우 좁은 제품과 서비스의 폭
많은 단위의 집단으로 구성 처리
배치 단위로 진행되는 생산공정한 번 생산했던 제품 및 서비스의 반복적 생산
중간흐름 전략을 구현
중간흐름 전략
유연흐름 전략 보다는 상대적으로 많은 생산량 → 다수의 주문을 동시 처리 가능
수요가 비교적 예측 가능
라인공정
많은 산출량과 표준화된 제품과 서비스 → 자원이 제품이나 서비스 중심으로 조직화
자재/고객 → 고정된 순서에 따라 일직선으로 이동 → 작업 사이 적은 재고
장비와 작업자 → 동일한 공정을 되풀이 → 적은 변동
재고생산 전략
제품을 재고로 보유 → 즉각적인 제품을 대량으로 대응 → 고객인도 시간을 최소화
정확한 수요 예측 → 적은 수의 표준화된 제품을 대량 생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