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마케팅과 캠페인(유구천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웅진코웨이 사회공헌 심벌마크와 슬로건
공익마케팅의 목적
사회 공헌 활동
공익마케팅-유구천 살리기 CF
공익마케팅의 목적
유구천 살리기-유구천의 과거
공익마케팅 - 유구천 살리기 캠페인
주요 추진 실적
캠페인의 진행내용-PR
캠페인의 진행내용- 다큐멘터리 연계 부분
공익 마케팅 성과 - 설문
공익마케팅 성과
광고이면의 다른 모습
수질개선 공익마케팅 사례
우리들의 평가
- 본문내용
-
유구천 생태복원 보고를 다룬 다큐멘터리 형식의 광고.
웅진코웨이의 처음 기업 PR광고.
“과거의 추억과 고향을 살린 것”
시청자의 향수 자극.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따뜻한 기업정신이 녹아있다”는 호평.
1. 웅진코웨이의 유구천CF를 보신적이 있으십니까?
ⓐ 예 ⓑ 아니오
2. 광고를 보신적이 있다면, 보신후에 웅진코웨이에 대한 이미지는 어떻게 변화하였습니까?
(중복체크가능)
ⓐ 친밀함 ⓑ 깨끗함 ⓒ 신뢰감 ⓓ 딱딱함 ⓔ 이질감 ⓕ 변화없다 ⓖ기타
3. 웅진코웨이 제품(정수기)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중복체크가능)
ⓐ 친밀함 ⓑ 깨끗함 ⓒ 신뢰감 ⓓ 딱딱함 ⓔ 이질감 ⓕ 다같은 정수기 ⓖ기타
4. 웅진코웨이 제품(정수기)을 구입할 의향을 있으십니까?
ⓐ 예 ⓑ 아니오
5. 이 광고 외에 떠오르는 다 정수기 회사의 광고나 마케팅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