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트위터) 마케팅의 사례와 활용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트위터란?
2.트위터 활용 성공사례 - KT
3.트위터 활용 실패사례 - 도미노 피자
4.사례를 통해 본 트위터 마케팅의 비전 및 한계
5.트위터 마케팅의 활용방안
본문내용
즉흥적이고 빠르게 전파되는 메신져
한 글당 글자수 140자 제한
Follow라는 특이한 친구맺기 시스템
Retweet을 이용한 빠른 전파
단문 시스템으로 스마트이용자의 호응도 높음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더욱 활성화 – 새로운 마케팅 도구

홍보성 트윗이 고객들의 짜증을 유발할 가능성 높음
홍보성 멘트 뿐 아니라 유익하고 유용한 정보를 같이 제공할 수 있어야 함


트위터에 분실물에 정보를 올려 지하철 직원 외에 일반인이 습득하여도 빠르게 정보를 올릴 수 있음


기존에 유실물 센터의 경우 직접 찾아가야 하기에 습득자나 분실자 모두가 번거로움을 느낌

트위터에 분실 정보를 올릴 경우 분실자의 정보와 맞을 경우 서로 협의 하에 물건을 찾아 줄 수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최신 동향과 전망00
  • 활용하기 위해서 직원들에게 별도의 교육을 시킬 필요가 없다는 장점도 있다. 실제로 트위터를 고객 관리에 활용하는 기업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미국 최대 케이블TV 업체 콤캐스트는 10명의 전담 인력을 두고 트위터를 고객 서비스 센터로 활용하고 있다.항공사 제트블루는 고객이 항공기 좌석 배치 불만을 트위터에 올리자 즉시 대응해 호평을 얻은 사례가 있다. 국내 통신사 KT도 향후 트위터를 콜센터 보강책으로 활용하는 방안 고려 중이다. 이

  • [홍보기획론] Twitter(트위터)의 마케팅 성공 사례
  • 활용기업이나 제품의 브랜딩은 어느 한 분야에서만 잘 한다고 되는것이 결코 아닙니다. 하지만, 트위터를 통해서 고객들의 목소리를 잘 들어주고 빠른 피드백과 함께 실천에 옮기는 것은 분명 브랜딩 차원에 도움이 되는 항목일 것입니다. 따라서 위에서 제가 말한 트위터를 이용한 여러 활용 방법들이 다 함께 유기적으로 이뤄질 때 트위터를 통해 효과적인 브랜딩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4. 트위터 마케팅 성공 기업 (PR 성공 내용)최근 기업 트위터

  • [디지털 경영] 비즈니스에서 활용되고 있는 SNS의 현황 및 발전 방향
  • 사례SNS의 사용자 증가 추세를 바탕으로, 기업은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 유지하고 자사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수단으로써 SNS를 활용하고 있다. 다음에서는 기업이 어떻게 마이크로블로그를 자사 홍보나 마케팅, 고객관계관리에 사용하고 있는지 실제 사례를 살펴보고자한다. 더 나아가 기업들이 앞으로는 어떻게 마이크로블로그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방안을 모색해보려 한다.▲ YES24의 ‘책퀴’ - 트위터책퀴는 YES24에서

  • 스마트폰을 활용한 레스토랑 마케팅 방안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 트위터, 페이스북, me2DAY, 싸이월드 등이 스마트폰에 의해 실시간 정보 공유 ※ 트위터(Twitter)는 새들의 지저귐을 뜻하는 ‘트위터’는 2006년 미국 잭 도시(Dorsy)등이 만든 서비스 스마트폰이나 PC를 통해 140자 이내의 메시지를지인들에게 보낼 수 있는 SNS다. 즉, 자신의 신변잡기나 정보를 써서 올리면, 수십~수만명의 팔로워(수신 등록자)에게 즉시 전달된다.2. SNS(Social Network Service) 활용 사례2. SNS 활용 사례Ⅱ.스마트폰을 활용한 마케팅 사례 분석Kogi-

  • [MIS] 트위터를 이용한 기업 경영의 변화 양상
  • 트위터를 통해 The 1st Penguin과 교류한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이 사실이 의미하는 바는 과연 무엇인가? 이처럼 작다면 작다고 할 수 있는 소규모 카페에서까지 트위터를 사용하여 고객들과 효율적인 소통을 추구하는 상황을 통해 보았을 때 트위터는 과연 우리의 삶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쳤으며 이는 얼마나 큰 잠재력을 지니고 있는 것인가? 1.3. 트위터의 이용위에 제시된 The 1st Penguin의 사례뿐만 아니라 트위터는 다양한 부문에서 폭넓게 활용되고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