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경영론] 공항 마케팅의 정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공항의 정의
2. 공항 마케팅의 정의
3. ACI
4. Skytrax
- 본문내용
-
3. ACI
- 국제 공항 협회
: 전세계 공항을 대변하고 회원공항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세운 비영리 단체
국제공항운영협의회(AOCI)와 공항협의조정위원회(AACC), 국제민간공항협회(ICAA) 등 공항과 관련된 협회 3개를 합쳐 1991년 1월 1일 설립
항공관련 국제기구와의 업무협조 및 회원공항의 안전·효율성·재정자립, 공항 상호간의 협력과 상호 지원 등을 목적으로 하며 회원공항에 국내외 공항 개발에 대한 정보와 분석자료를 제공
1) Finn Air
- 1923년에 설립된 핀란드 최대의 국영 항공사
(핀란드 정부가 55.8%의 지분보유)
: 61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천공항에 70번째로 취항한 항공사이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중국, 일본, 태국 등에 취항하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