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SuperStar K2), 코카콜라 제로(zero)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9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문제제기
2 광고분석
3 부정적인
요인
4 대안제시
5 Q & A
본문내용
소비자의 기억을 돕기 위해 사용될 수 있는 수단

배경음악을 통해 소비자가 느끼는 회상력을 향상
- 광고는 소비자의 감정적 상태와 맞아야 함

기분이 좋은 상태에서는 정보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기분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는 부정적인 반응을
보임
소비자는 자신과 관련성이 낮은
제품광고에 주의 기울이지 않음
“소비자의 참여유도” 로
소비자의 관여도를 높임
QR 코드 이용 이벤트
홈페이지 퀴즈 이용 이벤트
참고문헌









# 18. 사진자료
-http://www.mgoon.com/view.htm?id=3232054
-http://cafe.naver.com/mynico.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0555
#19. 사진자료
-http://www.mgoon.com/view.htm?id=1596632
# 22. 사진자료
-http://blog.naver.com/oboroyaksa?Redirect=Log&logNo=10042342464
#23. 사진자료
-http://superstark.mnet.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간접광고] 슈퍼스타 K2의 사례로 본 PPL 광고
  • 슈퍼스타 K2의 사례로 본PPL 광고 I. 서론1. 엠넷 미디어 와 슈퍼스타K21.엠넷 미디어와 슈퍼스타 k2(1) M-net 미디어1.엠넷 미디어와 슈퍼스타 k2(2) M-net 미디어의 Total Marketing 정책1.엠넷 미디어와 슈퍼스타 k2(2) M-net 미디어의 Total Marketing 정책전사적마케팅- 엔터테인먼트 컨텐츠와 마케팅 결합의 극대화최고의 킬러 컨텐츠를 기획,제작,집행,마케팅될 수 있게 설계1.엠넷 미디어와 슈퍼스타 k2 (3) 슈퍼스타k2 신드롬-슈퍼스타k란 -슈퍼스타 K는 대한민

  •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 `슈퍼스타K2`의 성공요인 분석 및 앞으로의 영향 전망
  •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 의 성공요인 분석 및 앞으로의 영향 전망 목차I. 서론 II. 의 성공 요인 분석1. 소재의 대중성 2. 드라마적 연출 3. 이슈 메이킹 전략 4. 슈퍼스타K 인기요인: CJ의 영향력 5.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6. 다른 프로그램과의 비교 III. 의 영향과 그 전망1.프로그램의 향후 전망 2. 가 케이블 방송에 미친 영향과 케이블 방송시장 전망 3. 연예기획시스템의 변화의 전망 IV

  • 슈퍼스타 K의 경영전략 분석
  • 제로 지상파 대표3사와 종편채널 4사와의 경쟁 속에서 CJ E&M의 콘텐츠 산업에서의 영향력과 경쟁력은 경쟁자들과 대등하거나 그 이상이다. 반면, 다양한 콘텐츠 사업의 통합으로 인하여 콘텐츠 제작비에 대한 어려움이 따를 수 있다. 슈퍼스타K나 오페라스타 등 하나의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이 만만치가 않기 때문이다. 시장분석 – 내부환경한국 음악 시장의 침체기음악전문가들은 한국 음악시장이 침체기에 빠졌다고 분석하고 있다.

  • 슈스케(슈퍼스타K)의 마케팅전략,성공요인,사회적파급력,오디션프로그램 위대한탄생과의 비교분석
  • 광고, 자막광고 등 소비자의 시청편의를 위해서 효율성 높은 광고방법들이 제약을 받지만 지상파방송이 아닌 케이블의 경우 방송법 제 73조 5항 제약을 받는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광고에 대해서는 공중파에 비하여 큰 자유를 가지고 있다. 케이블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에서는 심사위원 클로즈업시 보이던 제로, 3-2-1 제로, 노래연습중 코카콜라 제로 마시는 모습, 존박 생일 파티를 뚜레주르에서하고 계산은 CJ one 카드를 이용하며 지역예선때 주던 햇

  • [마케팅] 슈퍼스타 K의 경영전략 분석
  • 제로 지상파 대표3사와 종편채널 4사와의 경쟁 속에서 CJ E&M의 콘텐츠 산업에서의 영향력과 경쟁력은 경쟁자들과 대등하거나 그 이상이다. 반면, 다양한 콘텐츠 사업의 통합으로 인하여 콘텐츠 제작비에 대한 어려움이 따를 수 있다. 슈퍼스타K나 오페라스타 등 하나의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이 만만치가 않기 때문이다. 시장분석 – 내부환경한국 음악 시장의 침체기음악전문가들은 한국 음악시장이 침체기에 빠졌다고 분석하고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