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접광고] 슈퍼스타 K2의 사례로 본 PPL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1. 엠넷 미디어 와 슈퍼스타K2
II. 본론
2. 슈퍼스타 K2와 PPL 마케팅
II1. 결론
SWOT 및 결론
- 본문내용
-
간접광고를 인지한 사람들 중에 시청 전 콜라 구매를 안했으나 시청 후에 콜라를 구매해 마셔본 인원이 57.1% 40명 정도로 높은 수치
비록 PPL의 단기적으로 부정적 이미지를 주었으나 코카콜라 제로라는 상품 존재에 대한 인식을 시청자들에게 확실하게 전달한 것으로 볼 수 있다.
1. 엔터테인먼트&미디어
:CJ CGV
2. 식품&식품서비스
:CJ 푸드빌
VIPS
Tous les jours
Bibigo
3. 식품&식품서비스
:CJ 제일제당
인델리 커리
4. 신유통 :CJ 올리브영
5. CJ그룹 15개 브랜드
통합멤버십 카드
:CJONE 카드
슈퍼위크 예선전 때 참가자들의 아침식사로 제공되어 PPL이 이루어짐
지난 5월 출시한, 매출은 물론 인지도마저 낮았던 Bibigo의 테이크아웃 판매량이 국내 3개 매장에서 1만개가 넘는 등의 마케팅 효과를 거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