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접광고] 슈퍼스타 K2의 사례로 본 PPL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1. 엠넷 미디어 와 슈퍼스타K2

II. 본론

2. 슈퍼스타 K2와 PPL 마케팅

II1. 결론
SWOT 및 결론

본문내용
간접광고를 인지한 사람들 중에 시청 전 콜라 구매를 안했으나 시청 후에 콜라를 구매해 마셔본 인원이 57.1% 40명 정도로 높은 수치
비록 PPL의 단기적으로 부정적 이미지를 주었으나 코카콜라 제로라는 상품 존재에 대한 인식을 시청자들에게 확실하게 전달한 것으로 볼 수 있다.

1. 엔터테인먼트&미디어
:CJ CGV
2. 식품&식품서비스
:CJ 푸드빌
VIPS
Tous les jours
Bibigo
3. 식품&식품서비스
:CJ 제일제당
인델리 커리
4. 신유통 :CJ 올리브영
5. CJ그룹 15개 브랜드
통합멤버십 카드
:CJONE 카드

슈퍼위크 예선전 때 참가자들의 아침식사로 제공되어 PPL이 이루어짐


지난 5월 출시한, 매출은 물론 인지도마저 낮았던 Bibigo의 테이크아웃 판매량이 국내 3개 매장에서 1만개가 넘는 등의 마케팅 효과를 거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2마케팅,k2마케팅전략,k2광고전략,k2광고,k2분석,k2기업분석,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
  • 본인을 찾기 위해 떠난다라고 은연중 어필하였다. 또한 현빈 입대 후에는 원빈으로 광고모델을 전격 교체했고 역시 컨셉에 어긋나지 않은 모습으로 젊은 소비층에게 어필하고 있는 중이다.➁ 기존광고에 사용된 설득이론➁-1 : Technical Outdoor - 단순 노출효과, 과장, 사용상황 제시전략➁-2 : Discovery Diary - 설득자의 매력, 후광효과, 감성소구, 욕구의 계층이론 중 자아실현의 욕구➂간접광고(PPL)K2는 드라마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와 TV예능 프로그램

  • [광고론]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광고 전략
  • 본인을 찾기 위해 떠난다라고 은연중 어필하였다. 또한 현빈 입대 후에는 원빈으로 광고모델을 전격 교체했고 역시 컨셉에 어긋나지 않은 모습으로 젊은 소비층에게 어필하고 있는 중이다.➁ 기존광고에 사용된 설득이론➁-1 : Technical Outdoor - 단순 노출효과, 과장, 사용상황 제시전략➁-2 : Discovery Diary - 설득자의 매력, 후광효과, 감성소구, 욕구의 계층이론 중 자아실현의 욕구➂간접광고(PPL)K2는 드라마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와 TV예능 프로그램

  •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 `슈퍼스타K2`의 성공요인 분석 및 앞으로의 영향 전망
  • 슈퍼스타K 인기요인: CJ의 영향력 5.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6. 다른 프로그램과의 비교 III. 의 영향과 그 전망1.프로그램의 향후 전망 2. 가 케이블 방송에 미친 영향과 케이블 방송시장 전망 3. 연예기획시스템의 변화의 전망 IV. 결론 참고문헌 I. 서론1.소개란 음악전문 케이블 방송국 Mnet이 미국 폭스 TV의 아메리칸 아이돌을 본떠 만든 오디션 프로그램으로서, 3년여의 기획과정을

  • [경영전략] 오리온그룹의 사업 다각화에 대한 보고서
  • 스타식스 5 5 5 160 297 107313 녹 색 4 관 190 13 시네코아 5 5 1 4 372 242 167914 녹 색 5 관 191 14 씨네유 5 5 5 54 134 45515 녹 색 6 관 198 15 씨네시티 8 8 4 4 146 376 200716 녹 색 7 관 133 16 씨네월드 8 6 2 4 220 384 197617 대 한 1 관 중구 충무로4가 125-18 국정본 226 3393-3600 17 아트레온 9 9 6 2 1 188 469 231918 대 한 2 관 160 18 엠파크(cgv공항) 9 9 3 5 1 104 300 180219 대 한 3 관 305 19 연흥 6 6 5 1 209 429 169220 대 한 4 관 310 20 옴니시네마 5 5 2 3 142 353 131821 대 한

  • [일반상식] 취업 면접 준비 - 일반 상식, 시사상식, 경제, 사회, IT, 이슈 등 핵심 내용 완벽 정리
  • 광고로 지하철 구간의 터널 내부 300m 거리에 일정한 간격으로 수백개의 LED 막대를 구축하여 차량의 운행속도와 시각적 잔상효과에 따라 동영상으로 내용을 전달하는 이 광고기법은 무엇인가?① TAS ② PPL ③ Multi-spot ④ Torr정답 : ①해설 : TAS 광고-Tunnel Advertisement System, 터널광고시스템■ 서로 이질적인 분야들을 접목,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하는 기업경영방식으로 최근 창조경영의 새로운 기법으로 주목 받아 생활용품, 화장품 업체 등 제조업체뿐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