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이해] 올가(ORGA) TV 광고 제작 실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브랜드 소개
2. 소비자 분석
3. 경쟁사 분석
4. 소구 설명
5. 스토리보드
- 본문내용
-
풀무원 계열의 유기농 전문매장 브랜드
고품격 브랜드/프리미엄 마켓의 성격
제품군을 아우르는 생활 브랜드
올바른 식문화 전달을 통한 웰빙 라이프 추구
기존의 유명한 영화장면이나 광고, 드라마, 사회적 이슈, 명화, 유명인 등을 광고로 재창조하여 웃음을 유발하는 소구의 방식.
기존 콘텐츠를 연상시킬 수 있는 요소가 들어가야 한다.
소비자들로 하여금 스키마를 연상시키면서 기존 콘텐츠와는 차별화된 웃음을 유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