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의류산업에서의 IT활용방안-QR Code를 이용한 Size Customize Applicatio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roblem Solving – Brainstorming
five W's and one H
Alternative Perspective
Brainstorming Final Select

2. Market Status – Department Store
Smart Phone

3. Market Analysis – Men's Shirt
QR Code

4. Clothing Production Process

5. Marketing Analysis – 4P, STP, SWOT





본문내용
1. Who - QR코드를 사용하는 대상은 누구인가?
2. What - 신체사이즈를 이용한 QR코드란? 기대점은? 문제점은?
3. Where - QR코드는 어디서 사용할 것인가?
4. When - 언제 사용 할 수 있는가?
5. Why - 왜 QR코드를 사용해야 하는가?
6. How - QR코드가 이용되는 시장 규모는?기술수준은?
- 3D, 스캐닝, 디자인, 아바타, 통신, 데이터 처리 기술이 기존에 맞춤옷을 만들 때 들어간 인력·비용·시간을 대체해 준다.

- 품종을 다양화하면서 대량화함으로써 하나의 품종을 많이 생산하지는 않더라도 전체 생산량은 대량생산체제와 맞먹는 수준을 유지해 이윤을 극대화할 수 있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자신에게 꼭 맞는 옷을 입을 수 있다.

맞춤 점에서 다소 비싼 가격으로 옷을 맞추는 대신 저렴한 가격으로 빠른 시일에 원하는 사이즈로 옷을 구입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활용품 할인점의 입지가 유리하다.② 중산층 주거지역에는 수입용품 판매점이 적합하다.③ 서민층 주거지역에는 전문의류점의 입지가 유리하다.④ 사무실 밀집지역에는 문구류 전문점의 입지가 유리하다.27 상업지의 입지조건 중 사회 경제적 조건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① 인구밀도가 높고 지역면적이 크며 고객의 소득수준이 높은곳이 좋은 배후지의 조건이다.② 획지는 가급적 가로와 면한 쪽이 길수록 유리하며 지반은 ,가로보다 높지 않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경영학을 제외하고는 ICT가 교수학습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고 보고 있음. ㅇ ICT는 교사의 역할을 감소시키는 것이 아니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음. ICT는 교사에 대한 대체물이 아니라 교직원의 창의적 활용이 요구되는 것이며 여기에는 많은 노력과 투자가 요구되는 것임.- ICT는 다양한 교육과정을 가능하게 하고 교사조직과 기술을 다양하게 하여 교직의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게 함. - 정보통신기술을 제대로 이용하기 위해

  • 기출응용 레포트
  • applications.(A) her (B) she(C) hers (D) herself122. Customer service staff members will be on handthroughout the convention center to give help toattendees needing -.(A) information (B) informed(C) informer (D) informs132. The system for recording work hours at themanufacturing plant will be the - as the one usedat the administrative office.(A) level (B) repetition(C) least (D) same123. to the previous month, Zenith Jewelry’s profitmargins are expected to have dropped by almost12 percent.(A) Equaled (B) Compared(C) Examined (D) Coordinated133. It is s

  • e SCM의 현황과 발전전략 e SCM 개요 국내 e SCM 국외 e SCM 국내 e SCM 성공추진
  • 경영학을 수학하면서 e-SCM에 대해서 좀 더 정확하게 공부하려는 여러 학생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자료가 많아지기를 바라면서 이번 보고서를 끝마치고자 한다. Ⅶ. 참고문헌1. Charles C. Poirier & Michael J. Bauer, e-SCM, SIGMA INSIGHT2. 김낙인, “글로벌 경쟁력 달성을 위한 SCM 활용 방안 연구”, 충북대 e-비즈니스경영대학원3. 송우용, 조대우, “SCM에서 구매자-공급자 파트너십의 관계특성”, 『국제무역연구』4. 임세헌, “파트너십 관점에서 SCM 성공

  • [졸업][경영정보] 자동차부품산업의 SCM(공급망관리)구축에 관한 사례연구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시스템을 구축하여 기업의 고객정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이러한 정보기술의 발전을 이용하여 기업의 로지스틱스, 수요예측과 관련된 업무를 기업 내적인 측면, 외적인 측면에서 통합하여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경영혁신개념이 공급망관리이다. 이러한 시점에서 본 연구는 국내 기업체들의 새로운 경영기법으로 대두되고 있는 SCM을 국내 자동차 부품업체들이 효율적으로 도입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것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