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기업] 리바이스 LEVI’S 현지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LEVI’S의 성장과 위기
2. LEVI’S 현지화 전략
3. LEVI’S Korea
- 본문내용
-
1853 Levis Strauss 샌프란시스코에 의류도매업 시작
1890 501-최초로 제품분류번호 부여, LS&CO.로 사명 변경
1922 팬츠에 벨트용 고리를 최초로 부착
1936 RED TAB 출시
1952 Levis Strauss 재단 설립
1954 지퍼 단 청바지 등장
1965 유럽과 아시아로 시장 확장
1971 LS&CO 상장기업이 됨. Levis Japan 설립
1993 Levis Strauss Korea로 독자 진출
2003 엔지니어드 진 출시
대량생산에 따른 중저가 정책
올드한 이미지 탈피
중고가 정책
(엔지니어드진 및 오리지널진)
벨기에를 기점으로 생산
제품소재와 라인에 따른중고가 정책
다양한 제품라인
리바이스의 Originality - 매니아층
중고가 정책
(Levis signiture 출시후 – 중저가 제품 )
미주판 리바이스 제품 강세
(온라인쇼핑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