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기업] 리바이스 LEVI’S 현지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LEVI’S의 성장과 위기
2. LEVI’S 현지화 전략
3. LEVI’S Korea
본문내용
1853 Levis Strauss 샌프란시스코에 의류도매업 시작
1890 501-최초로 제품분류번호 부여, LS&CO.로 사명 변경
1922 팬츠에 벨트용 고리를 최초로 부착
1936 RED TAB 출시
1952 Levis Strauss 재단 설립
1954 지퍼 단 청바지 등장
1965 유럽과 아시아로 시장 확장
1971 LS&CO 상장기업이 됨. Levis Japan 설립
1993 Levis Strauss Korea로 독자 진출
2003 엔지니어드 진 출시

대량생산에 따른 중저가 정책

올드한 이미지 탈피
중고가 정책
(엔지니어드진 및 오리지널진)

벨기에를 기점으로 생산
제품소재와 라인에 따른중고가 정책

다양한 제품라인

리바이스의 Originality - 매니아층
중고가 정책
(Levis signiture 출시후 – 중저가 제품 )

미주판 리바이스 제품 강세
(온라인쇼핑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 [국제경영] 리바이스 Levi`s 글로벌경영전략에 관한 연구
  • Levis 글로벌 경영전략에 관한 연구 목 차 Ⅰ 연구 배경 및 목적 1-1 연구 배경   1-2 연구 목적 Ⅱ 리바이스 기업의 개관  1-1 리바이스의 연혁  1-2 리바이스 브랜드 특징  1-3 리바이스 제품 소개  1-4 리바이스 코리아 Ⅲ 마케팅 분석  1-1 SWOT 분석 1-2 STP 전략   1-3 4P 전략 Ⅳ 리바이스의 전략   1-1 성공요인현지화, 광고, 이미지 마케팅  1-2 실패요인의사결정, 상품 이미지    Ⅴ 경쟁사 분석   1-1 TOMMY HILFIGER  1-2 GUESS Ⅵ 연구 결과 및 시

  • [국제경영] 리바이스 Levi`s 글로벌경영전략에 관한 연구
  • Levis 글로벌 경영전략에 관한 연구목 차Ⅰ 연구 배경 및 목적1-1 연구 배경1-2 연구 목적Ⅱ 리바이스 기업의 개관1-1 리바이스의 연혁1-2 리바이스 브랜드 특징1-3 리바이스 제품 소개1-4 리바이스 코리아 Ⅲ 마케팅 분석1-1 SWOT 분석1-2 STP 전략1-3 4P 전략Ⅳ 리바이스의 전략1-1 성공요인: 현지화, 광고 마케팅, 이미지 마케팅1-2 실패요인: 의사결정, 상품 이미지Ⅴ 경쟁사 분석1-1 TOMMY HILFIGER1-2 GUESS Ⅵ 연구 결과 및 시사점Ⅶ 참고 문헌- 1 -Ⅰ연구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진캐주얼 ‘리바이스(Levis)’ 마케팅전략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 전략 (4Ps)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6. 향후 리바이스의 과제1) 브랜딩의 핵심은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2) 브랜딩의 중심은 소비자!3) 과학적으로 끊임없이 소통하라 4) 1등 사수작전 펼치기 5) 브랜드의 자긍심은 직원들의 원동력 7. 세부 전략 및 해결책진캐주얼 ‘리바이스(Levis)’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1. 기업소개1) 리바이스 Levis의 역사청바지의 브랜드. 미국인 리바이 스트라우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