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경성대점 업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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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1. ABC마트 소개
- 회사개요
- CEO 소개
- 연혁

2. ABC마트 경성대점 분석
- 경성대점 소개
- 입지선정
- 상품구색
- 유통구조
- 매출액, 회전율

3. 마케팅 분석
- SWOT 분석
- STP 전략
- 4P 전략

4. ABC마트 경성대점이 나아가야할 방향
본문내용

1) 상권의 구조
① 1차 상권
1차 상권은 전체 점포 이용고객의 50~70%를 흡인하는 지역범위이다. ABC-마트 경성대점의 1차 상권은 경성대.부경대 지하철역을 중심으로한 대학가 상권이 밀집해 있는 다음의 지도와 같은 범위를 포함한다.

② 2차 상권
2차 상권은 전체 점포 이용 고객의 약 20~25%를 흡인하는 지역범위이다.
경성대, 부경대 상권이 포함되어 있는데 연동과 상권이 퍼져있는 대연 지하철역 근처까지를 ABC-마트 경성대점의 2차 상권으로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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