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렉서스(LEXUS) 미국시장성공 마케팅전략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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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TOYOTA & LEXUS

Let's export US - 4Ps


Penetration pricing strategy

미국시장 성공과정 분석

토 의 주 제
본문내용
시장 침투가격전략 - 가격을 가능한 한 낮게 책정함

1) 목적: 단기간 내에 높은 시장점유율 달성

2) 적용상황
① 현지시장수요의 가격탄력성이 높은 경우
② 생산이나 판매 면에서 규모의 경제가 중요하게 작용하는 경우
③ 소비자의 상품수용도가 높거나, 현지 소비자의 소득이 낮은 경우
④ 경쟁사가 모방상품을 재빨리 시장에 내놓을 가능성이 높은 경우
⑤ 가격에 아주 민감하여 낮은 가격이 빠른 시장성장을 실현할 경우
⑥ 생산량이 축적될수록 제조원가와 유통비용이 빨리 하락될 경우
(경험곡선효과가 클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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