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대응 위한 국산 스마트폰의 향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본론>
1. 스마트폰?
(1) 정의 / 기능 - 일반폰, 스마트폰 성능 비교 분석
(2) 스마트폰 History
(3) 스마트폰 발전 과정
2. 아이폰 4G 분석
(1) 제품소개 (2) 하드웨어 스펙 (3) 소프트웨어 기능 / 특징
(4) 어플리캐이션 컨텐츠 / Apple Store Service 분석 (5) 장점 / 단점
3. 아이폰 4G vs 아이폰 3G
(1) 하드웨어 스펙 비교 분석 (2) 소프트웨어 기능 / 특징 비교분석
(3) 4G IOS4.0 / 3G IOS3.o 운영체제 비교분석
4. 아이폰 4G VS 삼성 갤럭시 S
(1) 하드웨어 스펙 비교 분석 (2) 소프트웨어 기능 / 특징 비교분석
(3) 4G IOS4.0 / 안드로이드 2.2 - 운영체제 비교
5. 아이폰에 대응하기 위한 국산 스마트폰 향후 전략
(1) 보급형 스마트폰 확대 (2) 어플리케이션 무료화 전략
(3) 물량확대, 및 서비스 전략 (4) 국내용 어플리케이션의 보급 및 개발
(5) 디자인의 강조, 색상의 전략
<결론>
- 본문내용
-
이 보고서의 목적은 아이폰에 대응하기 위한 국산 스마트폰 향후 전략에 대해 알아보기 위함이다.
아이폰의 대성공은 기존의 휴대폰 제조사들이 가지고 있던 높은 진입장벽을 허물어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야후 등의 이동통신 시장의 진출을 유도하였고 업무용 중심이었던 스마트폰을 개인 사용자에게도 적합한 형태의 유무선 통합 서비스 등의 모바일 환경 생태계 자체를 바꾸어 놓은 혁신 제품이라고 평가할 수 있다. 애플은 아이폰을 출시하면서 스마트폰 시장에 불을 붙였다. 아이폰 전에도 노키아가 제조한 스마트폰은 존재하고 있었으나, 진정한 스마트폰 시장은 애플에 의해서 본격화되기 시작했다. 애플은 2007년 아이폰을 세상에 내놓고, 2008년 앱스토어 기능을 세상에 알렸다. 사람들은 스마트폰이 그저 고사양의 복잡한 기능을 가진 휴대폰이라고만 생각하고 있었지만, 애플은 스마트폰이 쓰기 편한 똑똑한 휴대폰이란 신개념을 소비자에게 인식시켰다. 소비자들은 스마트폰의 다음 단계를 기대하고 있다. 스마트폰은 애플에 의해 싹이 틔워졌으나, 이제 전 세계의 모든 휴대폰 제조사가 스마트폰 대중화를 외치고 있다.
(2) History
( 출처 / 참고 :http://ko.wikipedia.org/wiki/%EC%8A%A4%EB%A7%88
%ED%8A%B8%ED%8F%B0 )
PDA를 개발하던 업체에서 이동통신 모듈을 집어 넣어 전화 기능이 되는 PDA폰을 시작한 것과 같이, 이동통신 단말기를 개발하던 업체에서 PDA 기능을 휴대전화 안으로 집어 넣어 이를 스마트폰 이라 불렀다. PDA폰과 비슷하며 보통의 PDA들과는 조금 다른 방향으로 기능이 되어 있거나, 휴대전화 기능에 부가 기능 탑재로 덩치는 큰 편이었다. ( PDA폰과 스마트폰의 경계가 허물어지면서 이 둘을 통칭하여 스마트폰이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