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Introduction (Zara)
2.Current situation of Zara
- Rate of sales
- Current position
3.Features
- Fast fashion
- SPA
- Vertical structure
- Market oriented
4.Strategy 1 - Environpolitics
5.Strategy 2 - Application strategy (Augmented reality)
6.Strategy 3 - Application strategy (Customer’s participation)
7.Q&A
본문내용
ZARA’s Current
Environmental Policy
Eco-Friendly store
Ecological fabrics
Organic cotton (Specific Label)
PVC-free footwear
Biodiesel fuel in transport
… etc.
DEVELOP
to IMPROVE
AWARENESS
What is a Augmented Reality?
Augmented reality is an artificial environment created through the combination of real-world and computer generated data.
마케팅 전략TOYOTA해외진출의 4PS전략한국에서의 마케팅 전략TOYOTA해외진출의 4PS전략유럽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TOYOTA해외진출의 4PS전략중국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레노버는 지난 1979년 렌샹(聯想) 이라는 IT 벤처로 시작했다. 창업자이자 중국 벤처 1세대인 류촨즈 박사는 국영 중국과학원(CAS)으로부터 2만5000달러(한화 2700만원)를 투자 받아 회사를 세웠다. 지금의 양위안칭 레노버 최고경영자(CEO)는 1988년 렌샹이 ‘레전드(Legend)’란 영문 이름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에도 적절히 반영되어야만 한다.마지막으로 『Variety』 이미지를 살펴보자면, 미샤의 다양한 상품 군에 기인한 것으로 해석된다. UCLA대학의 David 교수의 Lifestream 이론과 같이 현대의 기업 활동 역시 대상에 최적화(Optimized), 즉 Customize가 충분히 된 상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이는 최근 미샤의 기반이기도 한 E-Biz에서의 고객에의 empowerment 추세에서도 쉽게 그 흐름을 찾을 수 있다. 현재 직면하고 있는 도입기를 넘어 브랜드 정
전략롯데마트는 현지화 전략과 한국 특화 전략을 함께 구사하고 있다. 더운 지역이기 때문에 신선식품을 맨 나중에 구매하도록 신선식품 매장을 매장 안쪽에 배치하고, 오토바이가 대중 교통수단인 점을 반영해 오토바이용품 전문 코너를 만들었다. 또한 베트남에서 인기가 높은 인삼김치라면소주 등 300여 개 한국 상품을 특별 매장으로 만들어 ‘한류’마케팅을 펼친다. ② 중국 진출가) M&A 전략 해외직접투자의
전략분석6) 베이직하우스 중국시장 성공 요인 분석3. 이랜드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1) 이랜드 회사소개2) 국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3) 국내 패션 시장의 포화로 인한 위기와 해외시장 진출 모색 (중국시장진출)4) 중국 시장 SWOT 분석5) 이랜드의 중국시장에서의 STP & 4P 분석(1) STP 분석(2) 4P 분석6) 이랜드 중국시장 성공요인 분석7) 이랜드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1) 진출 방식: 기존브랜드 진출과 신생 브랜드 진출 (2) 중국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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