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패션시장에서의 ZARA(자라)의 마케팅전략<영문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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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Overview of Previous Korean Fashion Market

2. Definition of Fast Fashion/SPA market

3. ZARA

4. Strategy Analysis
Positioning
STP
4P
SWOT

5. ZARA’s strategy- Evaluation
본문내용
Targeting
Those who can’t afford designers brands, but still want their designs
Reasonable customers who are willing to pay less and buy
lower-quality clothes



Positioning
(what’s our position to seduce the market?)
Keeping the competence advantage of SPA + providing modern,
formal, but casual desig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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