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자라) 마케팅촉진전략분석<영문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5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자라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About ZARA

SCM, Responsiveness, Flexibility

Zara’s Three principles

STP Strategic

Conclusion
본문내용
-Zara's positioning is reasonable.
( different price each nation )
But zara's price policy is go to extremes. (100~250%)
Although many asians think high price products is good,
but many people already know the truth(original price).
So zara must adjustment price policy in asi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전략적인 사업 계획서좋은 사업계획서가 갖추어야 할 조건단순성 객관성 명확성 일관성 차별성효과적인 사업계획서 작성법사업개요, 사업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계획, 자금계획, 사업추진 일정계획디자인 적인 사업계획서작성하고자 하는 사업계획서의 포맷을 정한다.사업계획을 구성하는 기본내용을 전한다.사업환정조사를 한다.사업계획서에 첨부할 서류를 미리 준비한다.사업계획서의 본문을 작성한다.작성된 사업계획서 내용을

  • 국제 마케팅 E LAND의 중국진출
  • 마케팅 환경에 적응하기 위하여 수요의 이질성을 존중하고 소비자 수요자의 필요와 욕구를 정확하게 충족시킴으로써 경쟁상의 우위를 획득 유지하려는 경쟁전략시장세분화는 다음과 같이 인구 통계적, 지리적, 심리적, 행동 분석적 변수에 따라 각각 인구 통계적 세분화, 지리적 세분화, 심리적 세분화, 행동적 세분화로 나뉜다.이랜드가 중국이라는 해외 시장에서 성공을 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한 일은 바로 중국인과 중국 문화를 이해하는 것이

  • [인터넷기업분석] 미샤사례분석
  • 촉진)위에서 설명 했듯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과정에 있어서 많은 기업들이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기능(function)과 감성(emotion) 두 카테고리 중 하나에 포함되는 것으로 규정해두고 각각의 요소를 강화하는 데 주력하는 경향이 있다.화장품의 경우를 보면, 대부분의 경우 소비자들의 감성을 더 자극하는 데만 관심을 갖는다. 화장품 관련 제품에 있어 광고란 매우 중요한 요소임에 틀림이 없다. 광고를 보고 ‘저 제품을 쓰면 나도 저 모델처럼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전략/기획/마케팅/신입)10. 자기소개서(구매물류 분야/영업관리/신입)11. 자기소개서(기획/사무/경영/신입)12. 자기소개서(비서/기획/사무/경력)13. 자기소개서(사무/경영지원/신입)14. 자기소개서(사무직/무역업/중소기업)15. 자기소개서(생산관리/품질관리/신입)16. 자기소개서(영업/사료영업/영업관리/경력)17. 자기소개서(영업/중국해외영업/신입)18. 자기소개서(영업관리/마케팅/신입)19. 자기소개서(영업직/기술영업/신입)20. 자기소개서(영업직/영

  • [경영] SPAO 마케팅 전략 제안
  • 전략군 분석 & 조정된 5-force 모델전략군 분석은 유사한 자원을 바탕으로 유사한 전략을 구사하는 기업들의 집단으로 정의할 수 있다. SPA 산업 내부에는 다양한 기업들이 있는데, 이들 기업들을 ‘디자인의 표준화 / 차별화수준’과 ‘가격’이라는 두 가지 축으로 분석해 보면 아래 표와 같다.표) SPA 산업의 전략군 지도동일 전략군차별화수준높음낮음가격높음낮음유니클로스파오, 탑텐, 에잇세컨즈ZARAH&MMIXXO위의 전략군 분석을 통해 알 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