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ZARA 자라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peciality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2.What is Zara?
3.Q.What do you think Zara's past international strategy?
4.Q.How well does Zara's advantage travel globally?
5.Adding hub on channel of each continents
6.With hub
7.Specialization
본문내용
Similar to Spain market
Minimum level of economic development
Easy Entry


Market
Entry


Company-owned – key, high growth
Franchises – small, risky
Joint ventures – medium risk and importance

Prevent Exorbitant and Vast expansion strategy



Improve & Develop way to manage existing channel


Adding Distribution hub on channel of each continents


Offer specialized products for different locations within the same cit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국제품과의 격차를 벌일 수 있는 핵심 역량이다.디자인을 통한 기업의 차별화 전략 사례브랜드 가치에 대한 전략으로서의 디자인- 나이키고객관계경영을 통한 디자인- 아마존트렌드 리더로서의 디자인- 소니새로운 시장을 만드는 혁신적인 디자인 - 애플디자인의 가치중시 - 알렉시4강. 디자인 경영디자인 경영 : 비전, 꿈과 현실의 조화, 자세, 질, 가치 등과 같은 내용들이 중요함.세계 디자인 경영의 시작1900년대 초반 유럽의 무의식적인 디자

  • [서비스경영사례] 인터넷쇼핑몰 서비스실무사례
  • 경영과 마케팅 전략으로 빠른 매출 신장을 기록, 인터넷 사이트 런칭 2년만인 2003년 5월 100만 명 회원 돌파와 매출 급신장을 이루는 등 현재 국내 최고의 화장품 쇼핑 사이트로 성장해 많은 여성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코리안클릭과 인터넷 매트릭스의 집계결과 사이트 전체순위가 여성포털 1위 업체를 앞서는 등 양적, 질적으로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인닷컴은 인터넷 화장품 쇼핑몰 중 매출이나 사이트 방문율에서 1년 이상 업계 1

  •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이랜드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랜드향후방향및 나의의견(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전략분석6) 베이직하우스 중국시장 성공 요인 분석3. 이랜드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1) 이랜드 회사소개2) 국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3) 국내 패션 시장의 포화로 인한 위기와 해외시장 진출 모색 (중국시장진출)4) 중국 시장 SWOT 분석5) 이랜드의 중국시장에서의 STP & 4P 분석(1) STP 분석(2) 4P 분석6) 이랜드 중국시장 성공요인 분석7) 이랜드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1) 진출 방식: 기존브랜드 진출과 신생 브랜드 진출 (2) 중국 소

  • 한세실업 `미국인 3명중 1명은 우리옷을 입는다` 2조원 의류OEM기업
  • 국제적 분산이 목표 : 점차적인 확대 전략5253미국에 공급하는 물량이 95%를 넘었지만 재작년부터 유럽 바이어 유치를 추진지난해 h&m 과 계약해 올해 5000만달러어치를 공급 및 스페인 자라 망고와도 샘플을 교환하는 등 접촉하고 있습니다,일본 유니클로는 베트남 공장실사를 마쳤고 곧 생산에 돌입될 예정입니다.아울러 미국외 유럽, 일본계 바이어들도 신규 유치할 수 있는 여력을 갖출 것으로 기대됩니다.54 독창적인 품질 관리기법을 개발해 제

  • 중국의 의류 산업 중국 소비와 시장의 특징을 중심으로
  • 전략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고가의 상품에도 불구하고 가격저항 없이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게 만드는 계기를 만들고 있다.우선 타 숙녀복 브랜드가 유명 고급 백화점을 중심으로 입점해 있는 것에 반해 이들 디자이너 브랜드들은 백화점과 함께 상하이 IFC몰, 강회광장 등 최고급 쇼핑몰도 함께 유통망을 전개한다.1995년 온저우에 런칭브랜드 성공 전략 - 가상기업 경영방식 최초 운영cf) virtual management : 의류제작과 판매는 모두 다른 회사에 아웃소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