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자동차의 20대층 확보 위한 미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현대자동차의 현황
Ⅰ. 현대자동차의 시장점유율
Ⅱ. 현대자동차의 문제점
Ⅲ.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한‘엑센트’출시
2.‘엑센트’의 문제점
Ⅰ. 차명에서 오는 고전적인 이미지
Ⅱ. 한정된 마케팅 전략
3. 해결방안
Ⅰ. 새로운 네이밍으로 고정이미지 탈피
Ⅱ. 남성과 여성을 모두 안고 갈 수 있는 광고 전략
4. 결론
- 본문내용
-
Ⅱ.현대자동차의 문제점
. ▣ 다른 브랜드와는 달리 새로 출시되는 제품에 기존
. 제품의 이름으로 출시.
▣ 이는 신뢰도 형성에는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나,
낡고 오래된 이미지를 안고 가는 문제점이 있음.
▣ 제품별 연령대가 고정되어 있음.
▣ 반면 최근 출시된 기아자동차의 K5나 K7의 경우
. 젊은 층과 중년 층의 이미지를 고루 지니고 있어
모든 연령층이 선호.
Ⅰ.차명에서 오는 고전적인 이미지
▣ 자체 설문 조사 결과 엑센트는 강한 이미지와 동시에 낡은
이미지가 공존하고 있다는 점을 확인.
▣ 이는 10년전 단종된 제품의
이미지가 남아 있음에도 불
구하고 정통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존 제품명을 고수함
으로 인해 나타난 결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