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KT&G 브랜드 리포지셔닝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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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상황 분석
2.문제 진단
3.컨셉 도출
4.기대 효과
본문내용
에쎄, 디스, 원,보헴,
후파, 레종, 타임 등
브랜드의 종류가 많다.


브랜드 간 겹치는
컨셉과 타켓층이 발생.

타켓 소비자층을 겨냥한 주력 브랜드 강화의 필요성 증대.


레종 POP의 경우 타르 함량에 따른 저, 고 2가지의 영역으로 확대
이용 소비자층을 늘림 – 중복 되는 컨셉(레종 그린)은 삭제


레종하면 가장 떠오르는 브랜드 연상은 고양이
고양이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 , 차후 제품 개발에도 사용 가능

카스 2X의 사례


제품의 론칭으로 인하여
인지도의 상승을 필요로 함

제품의 광고모델인 이민호와 같이
파티를 하여 제품의 인식을 높이고
클럽이라는 장소를 통하여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일시적인 행사가 아니라
홍대 클럽데이 100번째 이벤트도 지원함으로써 많은 소비자층이 브랜드 이미지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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